Questa NON è una testata giornalistica

Cerca nel blog

Translate

215 자신의 영웅) 사실, 모든 Shoah

@ IMF 666 NWO : goyim에 대한 로스 차일드 탈무드. ---> 탈무드, 바리새 파 사람의 랍비 님들 (은행) (루시퍼에서 IMF Illuminati)의 바리새 파 (바알의 제사장 지하)의 가족과 함께? 당신은 파괴하고 인류 전체를 (및 종교 기관, 당신은 최악의 짓을 한 모든 : 노예로 모든 인류를 주제) : 손상 한 사실, 하나님은 나쁜 놈들을하지 않았어!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비전 기호 (: 반대 : 내 유대인 : 6 뾰족한 성 그 구제, Shoah의 행위 할) 넣은, 바로 너 였어 때문에 : 권력에 대한 갈증, 모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 : 당신을 위해 :이 정말 중요합니다! 이제로 결정했습니다 이스라엘을 파괴하기? 당신은 이미 실현 : 절대 전력 : 마인드 컨트롤 : 및 "빅 브라더"를?

    
@ IMF 666 NWO : goyim에 대한 로스 차일드 탈무드. 돈 : 그 : 너에게 그 입력 값 : 컨트롤 : 각 높은 전력, perverversione과 부패, 혼란과 해산의 작품에 모두 있습니다 거짓 프리메이슨 ---이> 왜 절대 힘이다 민주주의 : 은행 화폐 주 조세의. 작업의 최종 결과? 만 이스라엘, 성경 일신교의 파괴의 희망의 파괴를 의미 할 수! 1 : 아마 당신이 기생충으로 사는 중지 시간이다. 할 일 :뿐만 아니라 지불 : 값을 : 귀하의의 / 우리 : 또한 모든 사람들, 그러나, 2 돈 (아무것도에서 만든). 에 대한 귀하의 사용 : 그 돈을 (채무 공개)에 관심이 :이 :, 사실 : 귀중한 : 따라서 임금을 할 수있는 국가는 (악마 숭배의 행위 대량 살인 행위가 될 수 : 최상위 큰 위로를위한 : 프리메이슨 배신).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4 정.

    
@ Synnek1 322 @ 666 : 모든 하나, 모든이에요 IMF에 대해 :는 "새로운 세계 질서": 압출 : 그럼, 사단의 문명, 그리고 모든 : 모든에서! "-!? 추종자 중> 한 (보이지 전화 번호) 괴롭힘을했습니다 내 휴대 전화에서 : 12 시간 전하지만, 그 방법으로 그는 내 이름의 날에 좋은 소원을하고 싶어하고, 그 말"그의 엔지니어 친구 : 콘크리트가 : 저 유대인 성전을 구축하기 위해! "아직,이 문장은 이미 들었 죠 크기 없습니다"입체 "오래 전.

    
[코드 은행 : 중앙은 (스파는 개인 유대인 : 핵 세계 대전 3 °, 그들은 혁명을 폭파하기 전에 약간 :이 촬영 될 때까지 개방 결정이를 만들기 위해 말 : 에즈라 파운드)가] @ 사우디 아라비아의 왕 : "작은 악마"-> 2035 년, 당신이 당신이 완료하고 마지막 한 방울 : 오일? 당 신이 살해해야합니다 아프리카에서, 모든 그리스도인뿐만 아니라, 다음 이유 때문에, "블랙 스톤"의 우상 : 4,000,000,000달러 : 수니파 이슬람교도는, 감사합니다 당신은 항상 비용을 활용하기 위해 기생충처럼 생활을 계속할 수 뿐만 아니라 : 당신이 없애기 위해 가져 모든 시아파 이슬람교 : 동맹 : 대 사단 IMF! 거의 모든 : 파괴시킨 후에 기독교를 탈무드, 바리새 파 사탄 주의자, IMF의 공범을 통해, 당신이 생각, 그게 그 사람들에 대한 응보의 하루 가야? 사탄 주의자를 : "위대한 사탄을", 당신은 이길 수 있다고 생각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SatanAllah의 힘을 통해? 하지만, 그는 (SatanAllah)는 한 경우 : 정말 강력한?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4 정.

    
[코드 은행 : 중앙은 (스파는 개인 유대인 : 핵 세계 대전 3 °, 그들은 혁명을 폭파하기 전에 약간 :이 촬영 될 때까지 개방 결정이를 만들기 위해 말 : 에즈라 파운드는)] 사우디 아라비아의 @ 왕 : - : 사탄 주의자 미국 (322666)의 동맹국으로, 심지어는, 당신은 살인자 할 필요가 좋겠어 "작은 악마">이 필요하지 않을 세상에서 가장 무고한의 기독교 순교자를! 당신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모든 바보 가장 범죄입니다! 사탄 주의자들이 몇 있기 때문에 :! "의도적으로", 그리고 그들이 사실 모든 주민 "으로, 전체 지구를"정화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미 죽음에 전체 인류를 선고 한 알 안 '적 그리스도 ?, 유럽 연합의 대통령이 될 것입니다 : Zapatero 불가능이 얼마나 하나님 전능하신 하나님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그 사람, 당신은 comne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신자이며, 하나님은 당신의 그녀 성령으로 살기 기쁘게 적이없는! 영혼!

    
[코드 은행 : 중앙은 (스파는 개인 유대인 : 핵 세계 대전 3 °, 그들은 혁명을 폭파하기 전에 약간 :이 촬영 될 때까지 개방 결정이를 만들기 위해 말 : 에즈라 파운드)가] @ 사우디 아라비아의 왕 : 당신이 당신의 악마 종교를 전파하고 있는지, 너 : 무지, 가난, 편협, Sharia는 죽음과 파괴의 먼 과거에, 그것은 당신을 당신이야, 당신은 저주 : 강력 : 모든 이슬람교도! 그 행성를 제어하기 위해 사탄 주의자 미국인들에게, 감히 누구입니다! 그러나, 나는 lorenzoAllah입니다 : 마흐디, 난 그렇게 생각하지, 많은 무슬림들은 성도 것을, 그리고 성령의 사원은, 잘 실제 이슬람이 알아야 : 사용하지 마십시오 : Sharia 법, 그리고 폭력, 그들은 알아 무엇 : 내 하나님 알라는 자신이 무한한 사랑이며,이있을 수 있다는 : 진정한 이슬람은 내부 경험과 개인 인 경우가 있으므로, 진실은 이슬람을 파괴 할 수 있다는 두려워하지만,하기 때문에 공포와 폭력의 진정한 사랑 하나님과의 관계!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4 정.

    
[코드 은행 : 중앙은 (스파는 개인 유대인 : 핵 세계 대전 3 °, 그들은 혁명을 폭파하기 전에 약간 :이 촬영 될 때까지 개방 결정이를 만들기 위해 말 : 에즈라 파운드)가] @ 사우디 아라비아의 왕 : 당신이 정직한 사람처럼 내 말은, 당신과 얘기하기 때문에>하지만, - "작은 악마"? 하나님에 믿을 수 없어! 당신은 하나님을 믿 냐고? 제국주의의 행위 : 당신이 숭고한 종교를하지 않을 수 있어요! 하지만, unius REI, DiScenza이없는 검사, 정부 univerale입니다 : indebolisco하고하지 : 세계는 50 년 동안, 나는 군대의 필요가 없어 작업 때문에 국가 정체성과 주권은, 내 관심을하지 모색 하나님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 그 : 당신이 뭐하는거야 : 당신은 사탄 주의자를 만들 짓을되는 : 바벨의 새로운 탑을! 여기에는 이유 : 미국 유대인의 이러한 슈퍼 해충의 : 바알의 사탄 주의자 Freemasons가에 팔레스타인를 돌려 강제되기 때문에 세 번째 유대인 절은 필수적이다

    
[코드 은행 : 중앙은 (스파는 개인 유대인 : 핵 세계 대전 3 °, 그들은 혁명을 폭파하기 전에 약간 :이 촬영 될 때까지 개방 결정이를 만들기 위해 말 : 에즈라 파운드는)] 사우디 아라비아의 @ 왕 : "작은 악마"-> 큰, 당신 사막 덕분에, 그렇지 않으면? 희망 포기 :이 지구를, 그리고 확실히? 생존자를 만들기 위해 : 이미 우주 공간에서 내려갈 수 :는 "인공 지능"의 기술 : 노예의 단일 무리에 대해 승리하기 위해 낙타, 수 없습니다! 우리는 사탄 주의자와의 돈을 (군주의 특권 은행, 공공 부채,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 피할 수없는 무질서, 부도덕, 부패 등) 지불 : 때문에 그 이유는, 아마도, 우리 모두 너 때문에 이미 노예가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똑똑하지 : 바리새 파 사람들이 당신이 강제 한 : 히틀러는 사실도, 당신은 스크립트를 말하는하지만 그 왕은 노예 경우 : 어떻게 사람들은 해제 할 수?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4 정.

    
[아 라비아, lorenzojhwh lorenzoAllah의 로렌스 : 예 사랑에 대한 마흐디 메시아 유대인 : 유니버설 사제단의 : 샬롬 살람도 = + 축복 I가 왕 unius REI 오전 :! 이스라엘의 왕] 지금은 세인트 로렌스, 부제 및 순교자입니다 : 내 이름 일, 생일, 내가 모든 사탄 주의자 CIA에서받은 .. 오늘은 세인트 로렌스, 디콘과 순교자입니다 : 내 이름 일, 생일, 내가 모든 사탄 주의자 CIA에서받은 .. - 답변 - 남자가 항상 같은 동안 유태인 IF> 그건 내 잘못이 아니야는 ME입니다! 이러한은 나에게 누구에요? 범죄자 서면 생명의 책에 이름을하지 않습니다! 유대인 IF NOT 내 잘못 사람들에게, ME위한 것입니다 : ALL 동일합니다! 이러한은 나에게 누구에요? 범죄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네 이름은 생명의 책에 기록되지 있습니다!

    
어쩌면 창조주가 생물처럼입니까? 그분의 말씀은 (그러나 자율적하지, 독립) 개인, 영리하다, 그의 성령 (그러나이 아닌 자율적 인 : 독립) 지능, 개인이며, 때문에, 워드, 정신, 그리고 생각 (아버지)는 한 단위입니다! 이 분류 할 수 없기 때문에 이러한 방법으로, 그들은 항상 함께 행동 : 무한 완벽 : 중, 한 사람 밖에 무한한 사랑을! 당신은 모두 잃어버린 영혼 있으며, 그것은 더 좋았됩니다 : 당신을 위해 : 당신이이 세상에 태어난되지 않았습니다! 너에게 화가! 너에게 화가! 너에게 화가 [사우디 아라비아, IMF] 품위를 안고 사는 법을 배웠 :! 범죄자, 돼지, 대출 상어! 진심으로 살고 있으며 지구상에서 기생충으로 살고 배우고 .. 누구 든 하늘로 가리라, 그는 당신에게 말하는 것을이 깨진 바보 : 당신이 그리스도인과 죄없는 사람들을 죽일 경우에도? 322 부시의 개! 666 로스 차일드의 두꺼비! CIA synnek1 IMF 666 - 당신은> 궁금하신 거 때문에? YHWH 하나님은 자신의 의제를 가지고! 당신이 나에게 와서하지 않는 한 그리고 당신은 모두 죽을 것이다 : FAST!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4 정.

    
CIA synnek1 IMF 666 -> 놀라지하지 않습니다 : 시간의 흐름과 경우 NWO의 모든 사람들이, 그들 모두, 내 사랑 나의 분노를 실감하기 때문에, 당신은 항상 내 사랑은 강한 느낌 : 형이상학입니다! -> 놀라지 마십시오 : 시간의 흐름과 경우 NWO의 모든 사람들이, 그들은 모두, 내 사랑 나의 분노를 실감하기 때문에, 당신은 항상 나의 사랑 강한 느낌 : 그 형이상학입니다! Synnek1 @ CIA IMF 666 -> 내 : 왕에게 unius 레이 : 주제는, 당신은 최고의 소원을 했어? 그 :하지만 당신은 블록을하지 말아야 할 키보드를! CIA synnek1, 제 주제는, 당신은 왕 unius 레이에 기원 했습니까? 그 :하지만 블록하지 말아야 할 키보드를!

    
@ 올빼미 신 로스 차일드 IMF @ 666 -> 정류장. 당신은 생활을 중지 : 벽돌을 통해 은행 군주의 특권을 털 기생충으로, 그리고 절망, 그리고 파괴의 모든 사람들을 제기 할 수 이런 식으로! 로, 또한, 사우디 아라비아의 공범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 : 최악 오일 하나님의 돈 (자연) 그들은 지불 : 죽일 알 Quada, : 300 그리스도인 : 매일, 때문에 : 우리는 알고 : 그를 :에 탈무드와 코란의 악마 숭배? 그리스도인 우상 숭배자 있지만, 그렇지 않아! CIA IMF @ 666 Synnek1 -> 내 원수를 기쁘게하기 위해 뭐야, 내가 무슨 말을해야? @ IMF Illuminati의 유대인 -> STOP! 사람들 기생충로 변해! 하지만, 당신을 진심으로 삶의 개념을 가지고? 하지만, 당신은 단어 "품위"가 무슨 일이야, 알아? 모든 사람들에게 은행 군주의 특권을 훔칠 그만 해!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1 mese FA

    
이 란 외무 장관 Salehi : "시리아, 그것은 또 다른 아프가니스탄되고 위험,"알리 아크 Salehi,이란의 외무 장관 (신화) 최근 업데이트 : 16시 17분 테헤란에서 8월 9일 - (Adnkronos) - 워싱턴 포스트에 게시 편지에서, 유럽​​ 국가의 친밀감, 서양 세력 '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문제에 대한 강조 : - 대답 :"아사드가 갑자기 가을이라면, 아름다운 모자이크 인종, 신앙과 문화가 무산 될 것이다. " -> 그러나이이란 범죄의 동일한 수준에 자신을 넣어 모든 힘을 파괴했다는 모자이크이다의 "아랍 연맹과 Saudia 아라비아 : 범죄도, 종교의 자유에 대한이"모든 이슬람교 최고의되었습니다 당신이 공격하고자하는! 시리아에 더 민주주의가 없을 수 있으며, 경우 아사드는 개혁을하기 위해 종사 한 때, 막 만 IMF의 잘못입니다, 때문에 : 그리고 모든 거짓 민주주의 프리메이슨 은행 군주의 특권 : 기독교를 파괴 용 : 제국주의 사우디와

    
@ 로스 차일드 -> 이유 : 왕 로마 카톨릭과 바티칸이 또한 어떻게있었습니다 있으며, 인간 희생의 탈선 범죄 (유대인의 죄를 씻어 : 그 말대로 : 탈무드 비밀) : 그들은 한 적이없는 : 히틀러, 한 : 그건? 사람들이 알고 있기 때문에 : 평화는 선지자가 선포 한 가지 일 기독교인과 유대인 unius REI와 함께 일명이 될 것이라고, 그리고 전 세계에 현실이 될 것이다 것입니다! 그래서 사단의 계획은 파괴 될 것입니다! 선택은 무엇입니까 :이 예언을 : 당신이 죽고 싶지 않으면!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1 mese FA

    
유대인에 대한 천주교의 범죄 : 나는 / 숨겨진를 은폐하기 위해 관심이 없어요 없어요! 나는 보복의 법이기 때문에, 범죄, 사람의 만 : 나는 중죄를 판단하지 미래의 범죄! 이런 식으로 : 그것은 죄가 사람이 있다면, 나에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유대인 힌두교, 이슬람교, 중국어, 등 ... 그는 그 자신의 unius REI, 그에게 의지 복수 인식 될 것입니다 .. 법의 확신은 정직한 사람의 보호이기 때문에!

    
유대인에 대한 천주교의 범죄 : 나는 / 숨겨진를 은폐하기 위해 관심이 없어요 없어요! 나는 보복의 법이기 때문에, 범죄, 사람의 만 : 나는 중죄를 판단하지 미래의 범죄! 이런 식으로 : 그것은 죄가 사람이 있다면, 나에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유대인 힌두교, 이슬람교, 중국어, 등 ... 그는 그 자신의 unius REI, 그에게 의지 복수 인식 될 것입니다 .. 법의 확신은 정직한 사람의 보호이기 때문에!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1 mese FA

    
오바마 대통령은 @ 666 322 -666 및 IMF CIA -> 멍청한 놈, 나는 프리메이슨 은행 화폐 주 조세의 정권에서 노예로 살고 않을거야! 그래서 내가 죽는 게 두렵지 않아! 빌어 먹을! 이 똥 여러분과 여러분의 세계! -> AH 아 아 -> (같은 기술을 :의 저작권을 가지고하는 척) : 사탄 주의자들이 파괴 "DiscepoloBenedetto"(이 10,000 비디오를 가지고 : 기독교 모든 TBNE의 모든 : TBNE는 비난하지 않을 것이라고? 그)를 악마 CIA 666이 :! 파괴 : 많은 기독교 사이트, 좋아, 내 uniusrei2, 내 친구의 많은 등 ... 때문에, 당신 사탄 주의자들이 장악하고있어 : YouTube와 Google의 : 그들은 기독교를 망치고, 제도적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일신론과 이스라엘의 희망을! 이 IMF이 원하는 건 로스 차일드는 말했다 : 확산 악마 숭배!

    
@ 오바마 666 & 322 -> AH 아 아 -> (죄수 라 stessa tecnica 디 : pretendere 디 avere 전 diritti 디 autore) : 하노 distrutto : "DiscepoloBenedetto"(체 av​​eva 10.000 비디오 cristiani : 악기 델라 TBNE : 체, 라 TBNE 비 avrebbe 마이 denunciato lui) I tuoi satanisti 델라 CIA :? 하노 distrutto : molti siti cristiani, 빨리, 일리노이 미오 uniusrei2, 전자 디 tanti miei amici, ECC ... perché, 내가 tuoi satanisti 하노 preso IL controllo : 디 YouTube에 전자 디 구글 : modo istituzionale의 전자 sono organizzati, 당 rovinare IL cristianesimo : IL monoteismo 전자 라 speranza 디 Israele! è questo 체 vuole Rothscild 델 FMI : diffondere IL satanismo!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1 mese FA

    
@ 666 IMF 로스 차일드 -> 유대인의 가장 큰 저주로 모든의 : 예 : 저주로 인류, : 당신이 (모든 가족 바리새 파 : 바알의)처럼 수행했습니다되기 위해 : 유대인의 영웅? (이것은되기 위해, 유대인를 들어, 돈이 충분합니다 : 자신의 영웅) 사실, 모든 Shoah는 홀로 코스트가 완료되었습니다 너의 잘못이 혼자! 당신은 솔로몬 등의 통치를 저주했습니다 .. 당신은 예수님을 죽인 범인, ECC .. ECC. @ 사우디 아라비아의 왕 -> 당신은 공의 왕입니다! 때문에 : 돈을 구입하는 것은 더 이상 아무것도의 주인이되는 없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아무것도의 왕이야! 만 노예 살 수 없습니다 돈을! 그대가 HAST로 다 : 유대인 사탄 주의자의 노예가되기 위해? 전 세계에서 일신론은 망치로 이동 : 당신의 죄를 위해?

    
@ Rothscild ->, 라 더이상 그랜드 maledizione 온 : degli ebrei 전자 디 tutto : IL genere umano : 온 : 색 maledizione : 하 끝났어 : 당 diventare : 테 (LA tua 파밀리아 디 farisei 디 바알)와 해제 eroe : 당 gli ebrei? (è sufficiente, avere 전 soldi, 당 gli ebrei, 당 diventare : IL loro eroe?) infatti, ogni Shoah, Olocausto è stato fatto : 당 colpa tua : soltanto! 부엉 하이 maledetto IL 레뇨 디 Salomone, ECC ... 부엉 하이 fatto uccidere Gesù, @ 다시 dell'Arabia Saudita -> 너와 멸치 IL RE : 데이 coglioni! perché : comperare IL denaro : significa : 비 essere 더이상 주인 : 디 nulla! 전자 부엉 멸치 : IL 다시 델 nulla! 솔로 이오 schiavo può comprare : IL suo denaro! 온 : 부엉 하이 끝났어 : 당 diventare 이오 schiavo : 디 ebrei satanisti를? rovinare IL monoteismo nel mondo 당?


악마 숭배의 제국주의 : 사우디 아라비아 salafis의 : 공포 모든 단어에 대한 의제 할 WW 핵] 레바논 시민은 그러나, Sabak에 따르면,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철수 할 수 없습니다 것입니다!. "그녀가 교회에 피신을 발견 바레인과 레바논, 왕국을 도망 젊은 28년짜리 소녀를 한 혐의로 고소 사우디, 레바논,"웹 사이트는 사우디 부모의 말을 인용 말한다. 후자 그녀는 Khobar에서 작동하는 회사의 두 남자를 만났어요. 동 부 표준시 - 이리 : youtu 우리가 배울 30/07/12 (Hallelujah.)는 자매 아라비아는 자신이 미국에서 전도 사이트 중 하나에 아버지 Boutros Zakarias에 의해 요청 된 것으로, 다시 떨어져 있었다. be/ZiLZ8U5Q7mY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시리아에서 NWO와 IMF의 범죄 경력을 끝날 것이다! 전용 Syrie 무기를 장착 해 놓 지느러미 일품 carrière criminelle 드 라 NWO 동부 표준시 SA FMI! 전용 Siria pondrá 지느러미 라 캐 레라 형사 델 누에 보 Orden Mundial Y 젠장, 엘 FMI! Syrien endet 다이 kriminelle Karriere 데 NWO 숙녀 센느 IMF에서! --- OR는 -> 또는, 당신의 모든이 3 WW 핵 동안 죽을 만들어 벌을 줄꺼야 ... ALTRIMENTI? 사실은 punirò 악기 voi facendovi morire 듀란 테 라 3 ° WW nucleare 시리아 : ". 북쪽 정부 곧"Maleh의 상대, 다시 시도 시리아 : Maleh의 상대는 "북쪽에 정부에 곧"다시 시도 - 답변을 -> 안돼! 시리아는 구분되지 않습니다! 자신의 군대를 보냈습니다 아랍 연맹과 사우디 아라비아 : salafis와 알 카에다의? 벌을받을 것이다 때문에 그들 중 : 시리아 사람들의 순교? 끔찍한 순교했습니다!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시리아 : Maleh의 상대는 "곧 북쪽으로 정부를."다시 시도 시리아 : Maleh의 상대는 "북쪽에 정부에 곧"다시 시도 - 답변을 -> 안돼! 시리아는 구분되지 않습니다! 자신의 군대를 보냈습니다 아랍 연맹과 사우디 아라비아 : salafis와 알 카에다의? 벌을받을 것이다 때문에 그들 중 : 시리아 사람들의 순교? 끔찍한 순교했습니다! - 답변 -> 안돼! 라 Siria 비 사라 divisa! 라 Lega Araba 전자 나 아라비아 Saudita : 체 하노 inviato 르 loro milizie : 디 알 Quaeda? sarann​​o puniti! IL martirio 포폴 siriano : 당 colpa loro? è stato 해제 martirio terribile!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시 리아, 한 달이 다시 나타납니다 이상 후 : TV 대통령 아사드 : 아싸기도 마지막 업데이트 상태 TV에 의해 표시기도 국영 TV 아사드에 의해 표시 : 2006 년 8 월 19 일 다마스커스 - (Adnkronos / IGN) - 라마단의 끝을 표시 날에 , 국영 TV는 다마스커스의 사원에서기도 시리아 대통령의 사진을 방송했다. 그가 출연 마지막 시간 : 공공 장소에서 독립 4 일 이었어요. - 답변 -> 당신 (아사드가) 당신을 죽일 수 없습니다! 그리고 CIA IMF의 사탄 주의자 : 666, 322 맥슨 : 알 Quaeda의 수니파 Salafi Sharia : 사우디 제국주의에​​? 그들은 시리아 이길 수 없습니다! HOW 리비아 이겼습니다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2012년 8월 19일 바티칸. 교황 : 예수, 생명의 빵, 앤젤 러스 동안 지상의 왕위에 aspired 메시아 아니라, 베네딕토 16 세는 예수가 인류에 대한 충격을하지 않고, 그가 결정하는 그의 제자 직장, 인기를 추구 믿음에서 그를을받지 못했다는 설명 , 깊은, 개인 방법으로 그와 함께. 성찬의 재발견은 "하나님의 모든 겸손과 거룩함, 그의되고 작은 사랑에 완전히 화해를 할 수있는 우주의 조각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카스텔 Gandolfo (AsiaNews) - "주는 예수는 사실, 그는 예언자의 운명을 공유하는 거룩한 도시로 가고 싶어 그가 예루살렘을 정복하는 인기를 추구하지 않은 땅 왕위에 aspired 메시아 아니합니다.. 하나님과 사람들에게 자신의 삶, "... - 답변 -> 또한, 나는 검색하지 않습니다, 왕좌 (이 내 희생입니다)! 그러나, 그 보좌는 나 한테서 나온 안 받으면? 세계가 불탈 겁니다 : 원자 화재 :이 금융 주권 반환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 모든 국가에 대한 정보를 누른 다음 새 IMF를 생성하기 때문에!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안돼! 미안 해요,하지만, 폭력, 누가 평화로운 사람들에게 악을 입력하지 마십시오 하나님의 나라에! NO! 그들은 오지 않을 것입니다! 안돼! 미 dispiace : 엄마, 전 violenti : 체 fanno IL 남성 persone pacifiche :: 비 entrano : nel 레뇨 디 디오! NO! 비 potranno 마이 entrare! [모든 이슬람교 국가 : 즉, 전 기독교 순교자 국가, 자네는 laicized하지 않는 경우 : 빨리? 나에 대한 기능이 될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수행 : 3 WW 핵을 방지! 하지만 누가 당신이 천국에 갈 거라고 말 했잖아? 그는 당신에게 속은! 안돼! 알라] 번호 : 그건 내 신성한, 거룩한 신성이 아니야! 미안 해요,하지만,에게 악한 짓을 폭력, 평화로운 사람들은 입력하지 : 하나님의 나라에! NO! 그들은 오지 않을 것입니다!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 Rothschilf IMF 666 신 올빼미 ->하지 않아요! 난이 없다 : 1. 종교 장애 또는 2. 3 : 나는 어떤 신비한 위기가 없습니다. 난 초자연적 인 선물이 없습니다 : 난 정말 합리적이고 더 정신은 왜 여기에 분해되지 않고 내 존재에 와서 할 수없는 : 나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와 아무것도 못 들었고 : 아닙니다 것을. 입체 광산에? 만 추측, 공제 : 직관 : 철학적 성경을 믿는 믿음에 연결한다 :이 철학이라고합니다! Rothscind 섹스 : 당신이 원하는대로 나는 Freemasonry에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나에 대한 당신의 모략? 당신의 엉덩이를 넣을 수 있습니다!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 IsraelNationalTV @ 이스라엘 -> 알고있는 몇 사람들 사이 : 합리적 방식으로,이 비밀의? 사우디 아라비아의 왕이있어 : 사실은, 명시 적으로 계약이 있습니다 : 사이 : 그와 Illuminati는 이스라엘을 파괴! 이슬람을 전파하기 : 실제로이 자신의 시간을 통해 : 돈, 폭력, 차별 : Salafis의 : 정확하게 무장 날개입니다 중 :입니다 : 알 카에다! (그들은 매일 400 죽을 수 있습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독교 순교자 : 일반 무관심에 :하지만, 그, 무고한 순교 모든 그리스도인의 진정한 목표는에 와서입니다 :! 당신을 죽이려하는)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1_2 : @ 이스라엘 국립 TV, 내 동생이 -> 이유 : 모든 유태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스도인되기 : 오컬트 패션에? 이유 : 그들이 처형 된 수 있습니다 : Illuminati가 : IMF의 : 체계적인 방식으로 (모든, 모든 70년 후 : 약 : 지금, 그것은 파괴 될 이스라엘의 차례 : 자신의 홀로 코스트에 대한) 때 : 동물은 방해 받긴 사망 : 및 : 모든 그의 피 (즉, 그의 생명은 : 당신이 그것을 먹지, 그이지만, 당신은 그 사람을 먹는 데요 : goyim에 : 나 같이 있기 때문에 : 귀하의 탈무드는 말합니다으로 : "나는이 없습니다 "동물이 될 위험이 : (동물의 피를 먹는 용) 사실, 이미 탈무드에 대한 인간의 형태에서 동물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Kakam을위한 것입니다! 슈퍼 깨달은 랍비 님들 :와, 자 신의 오컬트 세계 :! 당신이 알고 수없는 즉, Illuminati입니다 슈퍼 바리새 파 랍비 님들 : kakam : IMF의 : 그들은 순환 : 화합물 :의 비율이 카톨릭 자녀의 피를 그대로 포함합니다 : 희생과 같은 양에 대한 정화 : 죄인의,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2_2 : @ IsraelNationalTV 내 친구! ---> 그러나 혈액 (즉, 화합물 : 먼지, 화산재)가, 만들어도, 식사 : ((흡입 : 주입 : 마약))를 통해 : 많은 종교 의식 : 방법의 달걀 결혼의 의식 등 ... 왜, 유대인 : 당신이 모든 털 렸고 : 전자 네의 Jewishness 우리의 권리는 (더 이상 없습니다) : 당신은되었다 : 모든 당신도 : 어떻게 Goyim가 여기 있기 때문에 : 비밀 모드에서 : 당신은 모든 그리스도인이 될 ((이 그리스도의 피입니다 그 : 그리스도인의 피를 통해 :! 당신의 정맥에 그입니다)!)! 여기 이유 : 주기적과 : 법 : Illuminati :에 맞춰 수행해야하고 있습니다 : 모든 유태인에 대해 : Shaoah : 홀로 코스트를 계획 할 수있는 권한을! 사실, 당신은 축출되었다 : 자신의 Jewishness의 : 자신의 권한 (어린이 기독교의 피를 partaken 한 경우),이 중? 당신은 몰라요!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3_3 @ IsraelNationalTV ->, 그 Illuminati 바리새 파, 때문입니다. IMF, 666의 : 올빼미 신 바알 MArduck, 그들은 잘 알고있는 유대인 만 사람들이 수있는 것은 : 중지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 전원, 자신의 악마에 : 범죄 (약 때문에 : 사탄 주의자의 Freemasons : 사람들이 맹목적으로 믿을 수있는)! 여기, 슈퍼 바리새 파 Kakam : Illuminati 루시퍼로, 그들은 항상 계획 : 구제 (홀로 코스트) : Shoah : 유대인의를 ((지금과 같은 : 핵 WW : 이스라엘이 불가피한으로 파괴해야합니다 3 °를))! 그러나 때문에 유대인이 죽임을 당하고 : 합법적 : 유대인들은 다운 그레이드 할 수 있었다 : goyim 수준의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대인 (treacherously) 음주 이루어졌다 : 카톨릭 자녀의 피! 그것은이의도이다 진짜 이유는 오컬트 눈에 보이지 않는, 초자연적 모드에서 : 왜 무슬림들은 유대인 기독교되고있다 이슬람교도 (SatanAllah Sharia의 힘에), 감지하기 때문에 유대인을 죽이고 싶어 : 모드에서 오컬트!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 HALLELUIJAH! -> 나 여기있어! 사단은 흔들려요! 그리고 모든 사람이 : 모든 똥? 그와 함께 흔들려요 제가 Unius REI이기 때문에 :! 전 세계에 하나 뿐인 왕 : 팔레스타인 사람들 lorenzoAllah과 마흐디 : 즉 이스라엘의 왕 : lorenzojhwh! 너 무 @ 할렐루야 -----> 내 거룩한 성령 성령 JHWH 영광 할렐루야 SALAMA 샬롬 ​​살람 살람 평화 PACE 和平 평화 שלום السلام ΕΙΡΗΝΗ शांति МИР BARIŞ 호아 빈 파스 kapayapaan 페 平和 파스 --- 축복 -> 사랑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 IsraelNatinalTV -> 사랑을 경우 : 그게 우리의 삶을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 고향에 대한 모든 사람들의 사랑의 극단적 인 선물? 순교에까지? 다음, 베들레헴의 예수 그리스도 우리 모두에게, 사랑을 가르쳐! 할 수 있듯이, 그는 자신의 예수 그리스도의 적을 완료 한 사람으로 처벌한다? @ 이스라엘 Natinal TV -> SE 아마레 ​​: è 요금 델라 노스트라 비타 : 취소 estremo dono 디 아모레 : 당 라 파트 리아 : 전자 악기마다 나는 Popoli? fino 알 martirio? allora, Gesù 크리스토 백작 : 디 Betlemme 헥타르 insegnato 광고 아마레 ​​: 악기 노이! colui 체, 하 fatto : 디 SE stesso IL nemico 디 Gesù 크리스토 사라 punito 요? [에 서 YouTube / YouTube에서 : 페이지 : 사용자 / 유튜브 / 피드 필터 = 1] @ 국제 통화 기금 (IMF) -> @ synnek1 666 CIA 마스터 -> 당신은 직원 스패머 (Abel2003Gmail torinthehedgehog, LittleBigSonic10)를 차단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이 페이지가 폐쇄됩니다! 이게 당신이 원하는 무엇인가?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시 리아에 의해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시리아는 이슬람 국가에서 일시 중지,이란은 [로이터]가 [: satanallah의 살인자 : 그들이 죽 : 300 : 기독교 순교자 : 무고한 : 세계의 제국주의 사우디 Salafi에 매일! 즉, 알 카에다 메카의 은신처] 반대 조직 :받는 사람 : 이슬람 협력 (OIC). 결정 : 그것은 알되었다 :과 : 성명 : 정상의 끝에서 : 단체 : 메카, 사우디 아라비아합니다. 참가자 : "종료 할 필요가 : 시리아에 바로 폭력 (자신의 계획에서을 : 및 재정 : 제국주의 아라비아를 확장하려면) 및 일시 중지하려면 다음과 같이하십시오.이 나라를 OIC하여"([범죄 공범])이 동의 한 정상 회담은, 시리아 사람들에 의해 고통 : 그는 때려 잡는와 가혹 행위에 대해 "깊이 근심했다 (:의 AlQueda : 때문에 자신의 Salafist 테러리스트 포로하지 않으며 반대의 군대를 자원하지 않는 모든 사람들을 죽 : 그!) ".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시 리아 [메카의 은신처 : satanallah의 살인자 : 그들이 죽 : 300 : 기독교 순교자 : 무고한 : 제국주의 사우디 Salafi에 세상의 모든 일 :! 알 카에다] 최종 정상 회의에서 기자들에게 말하기, 사무 총장, 조직 이슬람 Ekmeleddin Ihsanoglu은 (거짓말 쟁이의 비겁한 : 시리아 정부의 담당 사람을 처리 할 수​​있는 용기가 없었), 그 말을 : 정상은 "아닙니다 그것은 부각되어 지원 : 외부 군사 개입에 대해"시리아 ([ 와 알 카에다, 그 :이 20,000 민병대의 Salafis과 진짜보다 더 :있는 사실들은 시리아를 침공]). 라는 동일한 총무 : 일시 중지 할 수있는 결정 : 국가 : 조직 :로 "국제 사회에 메시지가 ... : 평화로운 해결책을 : 이슬람 사회는 지원하고 분산 싶어하지 않는 사람 :받는 사람 : 혈액"(매우 반대 : 때문에 Salafis이 떠나지 말아요 : 뒤에 기독교 사회와는 다원주의를 용납하지 않을 경우)!.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시 리아 [메카의 은신처 : satanallah의 살인자 : 그들이 죽 : 300 : 기독교 순교자 : 무고한 : 제국주의 사우디 Salafi에 세계에서 매일 : 그 알 카에다!]이란 외무 장관, 알리 아크는 비판 :에서 찍은 결정 정상 말 : 그 : 조직 (하지만 범죄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정책을 따라, 그것은 왕따 있으며, 이는 자신의 방법이며, 거짓말)는 헌장에 위배되는 것입니다. "이 결정을하기 전에 당신이해야합니다 : 정상 : 시리아 정부를 장려 있도록 : 할 수 있도록 :하는 자신을 방어하고 비난 : 모든 아랍 연맹 (작은 악마))의 테러리스트, 그들의 공범을 (위대한 사탄) 등 : 그 : 참가자들이 공식적으로들을 수 있습니다 : 자신의 의견은 (prenere 이전 : 모든 결정), "장관 말을했다 : 기관 : Irna, 작은 첫번째 떠나 : 정상 오늘 아침.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시 리아 [메카의 은신처 : satanallah의 살인자 : 그들이 죽 : 300 : 기독교 순교자 : 무고한 : 제국주의 사우디 Salafi에 세상의 모든 일 :! 알 카에다]이란 :보고 : 정지 : 시리아 : 이슬람 회의기구 ( OIC)는 말하는 :에 대한 결정 : 그의 동료는 것을 "불공평 해." 그 이후, 반대로 : 규정의 절차! "시리아에 있었어야 : 첫 번째 : 초대 : 조직은 ... 한편, 아부 Ammar, 알레포, 치열한 싸움의 현장의 중심에서 알 Nasr의 반란군 사령관은 자세한 한달 사용하겠다고 위협했다 : 모든 '원조 알 - 카에다 : 그 :. 서 대통령 아사드의 힘을 싸울 시리아에 무기를 보내 거절을 계속하는 경우 "우리는 아무도 우리에게 도움없는 경우, 우리는 그들과 언약을 것입니다 싶지만하지 않습니다. 그는 체결 - -이 군인 인 경우 참여합니다 세뇌에 : 주민을 알레포은 석 달에서의 거점이된다. "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시리아 [메카의 은신처 : satanallah의 살인자 : 그들이 죽 : 300 : 기독교 순교자 : 무고한 : 제국주의 사우디 Salafi에 세계에서 매일 : 그 알 카에다!] 2012년 8월 16일. 하지만 초보의 수행되었습니다에 대해 : 모든 : 나쁜, 아사드 사람이 누가 이길 것 때문에, 이스라엘의 파괴, 일신교의 파괴를 들어, IMF의 Zionists에 의해 제어하고, 사단은 모든 미디어에서! 여기 왕 dell'Arbia 아라비아가 눈에 연기가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그러나, 현실에서, 논리 dell'imperilismo는 : 사람이 정복과 권력을 공유 할 수 없습니다! 이건 왜 : 모든 이슬람교도가 떨어질해야합니다 제 3 차 세계 대전 원자력의 덫에 : 위치는 이슬람으로 수행됩니다 : 국가 사회주의에 생겼나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 666 악마 탈무드 : CIA ---> 국가는 사형 집행 인이 아니어야합니다 270퍼센트 : 값 : 자신의 돈 (출처 :. 과학자 Giacinto Auriti) 시민의 사람들에 지불을 수행하는 동안 도덕적 저하에서, 그리고 절망하지만,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취약한 시민을 보호해야합니다 여기 : 돈을 원하는 경우 : 성관계가 강제 : 성적 타락 SM, BD, 항문, 성별, 등. . 이 탈무드와 IMF의 의제이기 때문 있으며, 심지어는 동물과 성관계하기 : Goyim에 대한 .. 혼란과 도덕적 파괴 : 모든 그리스도인 사람들을 다치게! 중지 할 : YouTube에 파괴 내 사역을하거나 스팸 수행 내 메시지에 손상을하기 위해? 같은 일입니다! 과 YouTube를 파괴 한 후, 666 IMF 저장? 이상이 아무것도 없어요! 그래서 피해 YouTube에있는 IMF는이다, 유죄를 들어, 날 막지입니다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geenna] [지옥] @ 내 백성의 : 유대인 ->이이 결정되었습니다 하늘의 곳에서 : 취소 :와,이 결정입니다! 하면, 안 그럴거야, 희망없이, 확실히, 그는 지옥 (할렐루야)에가는, 그는 하늘 (하나님의 나라)를 입력 할 수는 있지만 : 후 : 12 년? 더 유대인, 그가 죽을 없습니다 (법이 필요) 이스라엘에서 그의 가족을 이동했습니다! 주님 YHWH 위해서? 그는 사람,하지만 반역자를 호출하지만, 불행하게도, 모두, 응답하지 않습니다! 같은 : "문장은"이 모든 사람에게 확장되는 사람 : 침묵에 대한, 범죄 수행 군주의 특권 은행 ​​및 Freemasonry의가 ... Unius REI에서 @ 666 IMF NWO - 당신보다 더 종교입니다 >> 자신의, 당신은 묘지에 하나님의 골격을 가지고? 당신은 미쳤어! 사단은 로스 차일드, 깨달은 바로는, "tui, 내 백성 이스라엘을 보자 : 우리 하나님은 광야에서 희생을 원하는!"---> 전 세계에서 모든 schit를 제거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Unius REI는 힘을 가진 문제가 없어! 모든 사람들에게, 모든 유대인들을 수집하고 유대인 성전을 구축하는 보편적 인 형제애에 대한 사람들의 친구도, : Unius REI는 금전적 주권을 반환하고 싶어! I 아사드를 도와 주면 왜냐하면, 내 지지자를 도울 수있는 방법 더 많은 그리스도인 상처를하지? 나는 정치 사업이다! 나는 심지어이 페이지의 CIA의 사탄 주의자에 의해 사랑을 할 경우 : 누가 나를 사랑하지까요? @ "666 CIA IMF unius Rei3은"25 분 전에 댓글을 올렸습니다 ----> 1 [나는 사탄 처리해야 할 때]. 나는 천사와 같은 순수 오전 경우, 또는 경우 2. 나는 사탄 숭배자로, '더티'라고? 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 나에 대한 중요성을! 왜냐하면, 내가 : 항상 그리스도를 옷을 입고! 내가 함께 시합을 처리 할 수​​ 없습니다 : 더 모드에서 초자연적 인 악의, 또는 더 나쁜, 내가 통해 esigenge에게 하나님의 나라를 처리하는 것도 할 수 없습니다 인간 정의! 그리고 이후 : 사단의 겁쟁이, 그는이 모든 걸 아세요? 그는 다신 날까지되지 않기를! 하지만 내가 그 뿔을 부러 요구하는 것으로, 오전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 666 IMF : @ 로스 차일드 -> 쓸모가, 지배 돈의 세기 : 당신의 빌어 먹을 가족을위한 모든 나쁜을 가져와! sono stati utili, 악기 전 secoli 델 dominio monetario :! 당 라 tua maledetta 파밀리아, 당 portare tutto 뒷면 IL peggio] 2012년 8월 14일 중국 - 티벳 : 폭력과 체포 둘 Tibetans에 불이 자신을 설정하는 동안. 여러 자살이 어디에 있었 두 젊은이 Lungtok하고 Tashi는 Ngaba에서 "순교자의 길"에 불을 스스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두 젊은이는 Kirti 수도원 의료 학교에서 학생들이 있었다. 티베트 시위대는 클럽과 철 추천과 경찰에 의해 구타. 2012년 8월 14일 네팔. 힌두교 테러리스트가 기독교인과 이슬람교도에 대한 더 많은 공격을 위협합니다. 네팔 국방 육군의 새로운 수석은 그의 그룹이 카톨릭 교회와 예배의 장소에 대한 더 많은 공격을 수행 할 준비가 말한다. 카트만두의 성모 승천 성당에서 교구 신부와 개신교 지도자가 위협을받을 수 있습니다.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 "666 CIA IMF unius Rei3은"25 분 전에 댓글을 올렸습니다 ----> 1 [나는 사탄 처리해야 할 때]. 나는 천사와 같은 순수 오전 경우, 또는 경우 2. 나는 사탄 숭배자로, '더티'라고? 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 나에 대한 중요성을! 왜냐하면, 내가 : 항상 그리스도를 옷을 입고! 내가 함께 시합을 처리 할 수​​ 없습니다 : 더 모드에서 초자연적 인 악의, 또는 더 나쁜, 내가 통해 esigenge에게 하나님의 나라를 처리하는 것도 할 수 없습니다 인간 정의! 그리고 이후 : 사단의 겁쟁이, 그는이 모든 걸 아세요? 그는 다신 날까지되지 않기를! 하지만 내가 그 뿔을 부러 요구하는 것으로, 오전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 666 IMF CIA ---> 안돼! 롤. 난 BIG 성기를하지 않은, 내가 할 신성한 이슬람에 대한 마흐디 오전, 내가 어떻게 새로운 사실​​에 대한 유대인의 메시아 사람 : 모세의 Hebraism. 샬롬 + 살람 = 축복도, 내가 어떤 종교 상처를 못했다면? 그리고 322 부시 대통령 : 그럼 내 최악의 원수의 공범자 즉, 666 Rothscild한다! 하지만 사탄 숭배자가 아냐 : 그들처럼!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23 미뉴 티 FA @ Unius Rei3 --->하지 않아요! 당신의. 사단은 저를 죽일 수 없어 : 내가 그리스도 이유이다 있습니다! 당신은 사탄 숭배자 지능이기 때문에하지만 나를 위해 일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왜, unius REI의 나라 :, 모든 인류의 마지막 희망 이스라엘의 왕입니다 ... Unius REI로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시리아 [[중국 : 민주주의의 수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미국에! 그러나, 프리메이슨 모든 거짓 민주주의 : 666 IMF의, 그들은 말, "아니, 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으로 : Queda에, 이유 : Salafis하기 싫어 민주주의, 그냥 맘에 안 우리는의 제국주의를 수행해야합니다.! 아라비아 사우디 아라비아가 있기 때문에, 그들과 아랍 연맹은? 민주주의가 좋아하지 않아!]] Bouthaina과의 만남은 반군과 정권 사이에 중재 할 베이징의 외교 노력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중국어 외무성 대변인 진 강, .. . 미래, 아니 희망은 없다 당신은 모두 죽었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한 minuto FA @ 성스러운 알라 :! 내 JHWH는 -> 하나님이 불쌍히 모든 사람들, 모든 사람들을 한 후에는 이름으로 자비를 베풀어 예수님의 : ALL 미국 : 불쌍한 죄인 내 말은, 우리가 EURO 구입, unius 레이가 [마다, 오전 우리는 죽음이란의 qUUEn 선물의 선물, A %로, %, IN 확인하세요! 영국 666에 바알, 지자 벨의 아내]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우리가 EURO를 구입 때마다? 우 리는 %로 확인하세요 영국] 선물 (1 디모데 3.16)는 NWO IMF는 @ 666 : 322 CRIMINAL 부시 freemasonry, @ 공공 부채 (두 번째 도둑), 주 관심을 예를 지불해야하는 (첫 번째 도난) "군주의 특권 은행에 대한 "그건 아무것도에서 돈 생성, 그리고 세번째는 절도입니다 (소수점 예약 : 은행), 돈의 비용 : 우리에게, 가톨릭 성자의 과학자 : Giacinto에은 (말 끝에서 270%를 얻을 수 있습니다 Auriti)과 흡수 : 모든 차, 세금 징수의 70 %를 : 값 : 또는 : 우리 돈 270%의 비용은 그 Freemasonry에 의해 우리 한테서 도둑질을 한!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22 secondi FA [우리가 EURO를 구입 때마다? 우리는 %로 확인하세요 영국] 악마 유대인에 대한 선물 : IMF Kakam, 랍비 님들의, 그들은 그분의 백성의 박해자에 우리 정부를 설정했습니다! 그들의 의제 때문에 : 질량 : 살인과 학살입니다! [1. 구제, 2. 대량 학살, 3. 인플레이션, 4. 실업, 5. 파산, 6. 부채, 7. 경기 침체, 8. 전쟁, 9. 인종주의, 편협, 원리, 10. 사랑 및 마흐디 : :와 세계 대전 : "높은 : 반역] 내가 unius REI 오전 :와, 이스라엘의 왕 : 유대인의 메시아. 롤 부, t 만약 당신이 당신을 위해 더 나을 것해야 더 나은 경우에만! : 당신은 세상에 태어난 걸 마!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 우리가 EURO를 구입 할 때마다 우리는 영국에 선물을] (2 디모데 2:1-13) IMF @ 666, 여왕 Gezabelle입니다 : 영국의 여왕! @ : 범죄 살인자에 대한 모든 사탄 주의자 : "은행 군주의 특권"(즉, 무에서 돈을 만들기위한 주님 로스 차일드 (모든 세계의 신 사탄)의 오른쪽)의 수익금의 일부 : 즉, 노예, 유로를 만드는 경우 : 유럽​​에서 지불을 감안할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어진 : (lol.도) 영국의 은행에에, 영국의 가난한 여왕, 자선을주는 사실에있는 모든 슈퍼 부자는 가난한 사람들의 살인자 할 수. [1. 구제, 2. 대량 학살, 3. 인플레이션, 4. 실업, 5. 파산, 6. 부채, 7. 경기 침체, 8. 전쟁, 9. 인종주의, 편협, 원리, 10. 그리고 차 세계 대전 III, 11. devitalization, 불법, 부도덕 한, 손상, 손실 : 국립 자기 결정은 : 당신이 죽은 똥입니다! 당신은 모두 죽었!]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한 minuto FA [우리가 EURO를 구입 때마다? 우리는 나는 unius REI 오전] 영국에 선물을 확인하십시오, 이스라엘의 왕 : 유대인 메시아 :과 사랑에 대한 마흐디 : 롤. 하지만 꼭 필요할 때만 당신은해야합니다! 당신이이 세상에 태어난 걸 수 없습니다 : 당신이하면 더 좋은 당신을 위해 왔다는, 그것은 더 나은 것! 아멘! 인을 '할렐루야'죽을됩니다 곧. 나는 unius REI 오전, 이스라엘의 왕 : 유대인 메시아 :과 사랑에 대한 마흐디 : 롤. 하지만 꼭 필요할 때만 당신은해야합니다! 당신이이 세상에 태어난 걸 수 없습니다 : 당신이하면 더 좋은 당신을 위해 왔다는, 그것은 더 나은 것! 아멘! 인을 '할렐루야'는 죽어 : 곧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HellxDesPairTruction 4 시간 전 주석 (딛 3.4-7), 저주를 게시 :에, IMF @ 666, NWO, 322 : @ 모든 중앙 은행 : ECB FED 등. .. 루시퍼의 Illuminati, 모든 형사 : 깨달은 슈퍼 Freemasonry : 음모, 그리고 배신 : 모든 노예 민족 할 경우 : 모든 시간을과 파괴 : 기초를 : 기관 및 헌법 자유의 일반적인 주주의 개인 재산입니다 ! 사단을 다이, 당신은 파괴와 절망의 지옥에서에서 반환합니다. [1. 구제, 2. 대량 학살, 3. 인플레이션, 4. 실업, 5. 파산, 6. 부채, 7. 경기 침체, 8. 전쟁, 9. 인종주의, 편협, 원리, 10. 그리고, 어떤 C의 경우 : 차 세계 대전 :] 왜, 나는 unius REI 오전입니다, 이스라엘의 왕 : 유대인 메시아 :과 팔레스타인에 대한 마흐디 사람 : 사랑에 대한 : 롤. 그러나 때만 당신은해야합니다! 당신을 위해 더 나은, 그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만약 : 당신이 저주하지 않았습니다 : 유대인 저주에 의해하는 경우, 당신은이 세상에 태어난되지 않았습니다!

    
@ MY 알라 ---> 사면 우리의 모든 죄 : 악마의 이유 : 자비의 시간에 무한한 자비를 초과 할 수 없습니다! 우리? 우리 모두의 회개 하였을 : 모든 율법에 설명 된 우리의 죄를! @ 내 거룩한 거룩 거룩 : YHWH -> 거룩하신 하나님, 하나님 STRONG 신성 불멸의 하나는, 우리 자비를 가지고 있고, 모든 사람들, 그리고 민족의! 아멘 할렐루야, 당신은 Freemasonry와 IMF에서 우리를 해방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 YHWH -> 거룩하신 하나님, 하나님 STRONG 신성 불멸은 우리와 모든 사람들에게 은총을! 할렐루야 아멘. HellxDesPairTruction 는 4 시간 전 댓글 (1 피터 1.3-9) IMF @ 666, @ : IMF, 세계 은행 (World Bank) : 모든 개인 재산의 : 바리새 파 유대인의 몇몇, 악마 탈무드에 대한 : 모든 사탄 주의자 KAKAM : 바리새 파 랍비 님들 : 이스라엘의 파괴 : 아브라함과 모세의 일신론 : 이스라엘의 희망의 파괴를 위해! 슈퍼 악마의 살인자 및 대량 살인자의 공범 : 올빼미 신. 바알 Marduck : 보헤미안 그 로브에서 : [1. 구제, 2. 대량 학살, 3. 인플레이션, 4. 실업, 5. 파산, 6. 부채, 7. 경기 침체, 8. 전쟁, 9. 인종주의, 편협, 원리, 10. 그리고 차 세계 대전 11. 무질서의 빈곤 부도덕 : 좋아, 난이 unius REI 오전] 나치 전에 이미 있었되었습니다, 이스라엘의 왕 : 유대인 메시아 :과 사랑에 대한 마흐디 : 롤. 하지만 꼭 필요할 때만 당신은해야합니다! 당신을위한 더 나은, 당신 경우 더 나을 것 : 당신이이 세상에 태어난 걸하지 마!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23초 전에 코멘트를 게시 HellxDesPairTruction : 2_2 : IsraelNationalTV @ : @ 666 : IMF CIA -> 그럼, 내가 당신을 위해 아무것도 할 수 없어! 그리고 우리 모두가 알고 : 그 : 당신이 그들을 판매 한으로 사우디 아라비아, 당신에게 판매 한 팔레스타인의 모든 삶, (salafis), 순진한 : 기독교 순교자! 666 IMF : 사망 : 지옥과의 제휴 Freemasonry의 322? 항상 그런 당신이 혜택을받을 수! 그가 말한대로 왜, 당신도 사탄의 재산입니다 : 그의 여섯 뾰족한 스타 : 귀하의 깃발에 : 개의 아들,이 자식 아! 어느 귀하의 종교 소스에 과학적 방법을 적용 : 이야기의 도덕적 어느 당신이 죽을 것이며, 열정적 곧 모든 : 살인자의 자식 아!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이 미뉴 티 FA 1_2 - 이스라엘 국가 TV @ : @ 666 : IMF CIA ->하지 않아요! 롤. 난 BIG 성기를하지 않은, 내가 성령 이슬람에 대한 DO를하고있는 중이 야, 이유 : 난 마흐디이고, 그리고, 새로운 사실​​에 대해 어떻게하면 좋겠 소 : 모세의 Hebraism. 왜, 나는 유대인 메시아 오전입니다 살람 = 샬롬 : 축복도! 난 어떤 종교 상처를 못했다면? 322과 부시 대통령 : 그건 내 최악의 원수의 공범, 즉 666 로스 차일드한다! 하지만, 나는 사탄 숭배자가 아냐 : 그들처럼! @ IsraelNationalTV은 : 당신은 유지, 쓸모 있습니다 겁쟁이로 : 컴퓨터 뒤에, 다른 사람의 죽음 때문에? 이 같은이 들어, TV에서 볼 수있는 영화는 항상 있습니다! 하지만, 때, 당신은 또한 파리처럼 죽어 시작 : IMF의 행복을 위해?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공개 서한, 모든 무슬림 형제] Certamente, nessuno :시 fiderebbe 디 lui : neanche 디오. Pertanto, coloro 체 : 하노 scritto : IL Corano : parte보기 : parte에 loro erano migliori 디 Maometto, 에드 : loro erano peggiori 디 Maometto : 집주인 라 stessa storia brutta : 체 è avvenuta tra Mosé 전자 라 토라 : perché ormai 악기 sappiamo : 라 stesura 피날레를 온 (델라 토라) : è avvenuta causa 델라 fonte sacerdotale : 체 : POI, sono gli stessi autori 델 satanico 탈무드. 에 헴 perché IL satanismo presente nella 토라 è stato 언제나 denunciato 다이 profeti, MA, tutto questo è 비 마이 piaciuto AI farisei : KaKAM RABBINI Illuminati : 다 lucifero은 로스 차일드 델 FMI]를 갖추고 있습니다. E stato : 취소 episodio criminale : 디 Maometto, 체, 미 헥타르 fatto : 몰토의 riflettere, loro 하노 condannato 죽여 버릴 : 색 여보, 전자 르 하노 fracassato IL cranio : 사기 색 피에트라, MA, poiché IL cadavere 시대 ANCORA caldo, IL suo giovane compagno : 하 pensato 체 doveva essere utile :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commettere stupro 사기 IL 돌아 오라 델 cadavere 디 quella 가수 : 체 : 시대 giovane 전자 벨라 : anche SE : 취소 pezzo 디 cervello 르 usciva dal pubblicato 해제 commento 31 secondi FA [공개 서한, 모든 무슬림 형제] 당 lui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cranio! ORA, 퀠라, '체', 사실은 chiedo voi (perché voi 바이올렛 spaventate 비 sono 전 goyim : soltanto가 : creati 다 디오 : 바알 Marduck : creati soltanto, 당 IL nostro godimento 전자 sfruttamento : animali을 degli? 주사위 IL sacro 탈무드 Oppur​​e 와서 idolatri 체 andranno comunque all'inferno 전자 체 라 loro 비타 è 무익한는 : 하 detto IL sacro Corano 와서?)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공 개 서한, 모든 무슬림 형제] [] 1 ° domanda [] forse, è stato IL giovane stupratore : 델라 마돈나 morta : 사기꾼 IL cranio sfondato : mettere : 당 iscritto IL Corano? Speriamo 체 SIA stato 집주인 lui : perché altri chissà cosa avranno inventato, 비 essendo stati vicini personalmente 알 profeta 암살. [] 2 ° domanda [하 fatto Maometto 광고 ascendere 알 치 엘로 온 : Gerusalemme : 오토 anni dopo 라 sua 죽여 버릴? E 집주인 questo 체 FA 디 Maometto : 취소 profeta straordinario!

    
엄마, SE 사실은 sono 마흐디 Unius REI [모든 무슬림 형제에게 공개 편지]? Allora, Maometto avrà 데이 problemi 사기 나 : 비 pensate? 체 : Adamo, 노 Abramo : 전자 Mose : loro erano 데이 veri musulmani, piuttosto, '체', piedi의 mantenere : attraverso : 전 ignoranza, 전자 IL terrore --- [CONCLUSIONE] forse는 musulmani, 노이 faremmo 조심해야 곤경 와서 : 색 religione piena : 디 menzogne​​ : E crudeltà, errori teologici clamorosi, cioè : 취소 copia incolla : 디 vangeli apocrifi : cui의 : 라 comunità cristiana : 비시 è 마이 identificata, 전자 tutto questo : soltanto, 당 요금 펠리스 : L 'imperialismo 델 재 criminale, 체, è IL 재 dell'Arabia Saudita! così, SE vogliamo sperare에서 해제 futuro, 파시 피코 quanto umanamente possibile : forse, 노이 dovremmo rifondare sulla verità : 델라 legge naturale : 취소 이슬람, 체, SIA veramente 산토 : 전자 이외의 색 abominazione : 당 라 felicità 데이 satanisti : 슈퍼 Illumianti : 666 FMI Rothscild : 전자 디 322 : 부시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공개 서한, 모든 무슬림 형제] [] 나 unica Parola 디 디오, '체'es​​iste 알 mondo? Sono 전 10 Comandamenti 체 : IL nostro Creatore : 디오 알라 헥타르 scritto personalmente : 당 Mosé, tutte 르 altre 가석방 religiose : 데이 libri sacri, sono 가석방 더이상 O meno ispirate, 전자와 è IL 카소 : dell'Antico Testamento, O, 베다에게 , Corano 전자 탈무드? alcuni casi에서? 인물의 전자 집주인 색 parola piena 디 Odio 전자 디 omicidio, '체'viene 다 Satana! Personalmente, 사실은 신조 체 queste 가석방 디 odio, '체'하노 inquinato 악기 전 libri sacri? Sono 몰토 poche, MA, 선생 voi volete continuare sterminare IL Genere umano 당 quelle poche 가석방, ANCORA? 이쪽 è 우나 scelta soltanto vostra! Dal 미오 punto 디 비스타 : 당 quanto voi possiate essere ignoranti 전자 cattivi, 전자 assassini bugiardi : 당 chiamare "idolatri"난 cristiani politeisti? 이오 continuerò 언제나, 광고 essere affascinato, 다 취소 이슬람 산토 체 è 언제나 presente nel cuore 미오 전자 체 è 라 forza 델라 미아 비타!

    
- @ IsraelNationalTV è 무익한, 체, 너와 rimani이 취소 codardo 온 : dietro IL tuo 컴퓨터, perché를, 라 죽여 버릴은 altri을 degli? 비 è 언제나 취소 필름 체시 vede 다레 알라 televisione! 통이 6 개 밖에 안 anche voi incomincerete는 morire는 felicità 델 FMI 할 mosche 당 라 왜? Allora, 사실은 비 포트로 voi 당 더이상 요금 nulla! E 노이 sappiamo 악기 : 체 : 나는 martiri cristiani : 제가 아라비아 Saudita, 하 venduto 테 전 Palestinesi은 너와 하이 venduto loro을 이리와! 라 tua alleanza 사기 나 지옥 666 IMF : 전자 사기꾼 라 죽여 버릴 : 322 델라 massoneria? 비 언제나 TI는 gioverà! Perché, anche 너와 멸치 proprietà 디 satana 사항 : sulla tua bandiera : figlio 디 해제 수수 : 종피 디 cazzo 사기 델라 favola :! 오 voi applicate IL metodo scientifico : alle vostre fonti religiose : O voi 주사위 라 sua 스텔라 멸치 punte 온 morirete 악기 : appassionatamente : 몰토는 매우 빠르게 : assassini figli 디 puttana을! 할렐루야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4 정.

    
@ 힐러리 클린턴 666 IMF - 시리아 이상> "비행 금지 구역"? 당신이하지 마!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한 minuto FA는 [힐러리 클린턴 : IMF 666? 당신은 할 개혁을 감히하지 않습니다 : 귀하의 아랍 연맹에서, 그리스도인의 킬러입니다 : 알 카에다의 친구 인 Salafist! ] 시리아, 알레포와 다마스커스 다마스커스 (신화) 최근 업데이트에서 폭력 폭동 : 2003 년 11 월 11, 15:30. 베이루트 - (Adnkronos / 아키 / IGN) - 시리아 수도의 중심부에 강한 폭발. 국가 제 2의 도시의 여러 지역에서 폭탄 테러.


@ Spidercomic. @ 오바마 : 즉, CIA 666 322 IMF : 예를 들면, 외계인의 납치 프로젝트 : ---> 때문에 귀하의 정보 기관 : 인 미국의, 악마 숭배 국제 및 기관, 프레임 워크, IMF, 왜 그러고 싶어 날 모욕 : 정직하고 평화로운 : 건 당신이 시민인가? 그 리고 왜 CIA와 모사드 : 그 : 그는 공개적으로 말한대로 그들은 11-09 한 : 대통령 프란체스코 Cossiga 때문에 : 미개한 및 형사 [CIA IMF 666 322 : 당신이 당신의 행동에 대해 어떤 설명을 제공하지 않고, 날 모욕 FED ECB] Wulfnarok이 세상을 더 좋은 곳으로, 죽음에 돌 사막 깜둥이가 확인 7시간 전에 댓글을 게시. - 답변 -> @ Synnek1 왜 심지어 직원이 당신과 같은 인종 차별 주의자입니까? 당신의 탈무드, 즉 사탄의 성경입니다?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17 미뉴 티 FA

    
, haider shami, HolyJHWHsanto, ECC .. ---> 멍청 아! outube 는 "haider 비는 è 취소 indirizzo 이메일 valido A (indirizzi 이메일 O nomi utente).의 Nota aggiuntiva (facoltativa) : Anteprima messaggio :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condiviso 콘 테 해제 비디오 스와 YouTube에서 :"Pasque 디 sangue 탈무드 IMF 아리엘 Toaff cattolicesimo . 유럽 연합 (EU) 2A 666 FED ECB NWO "- @ 유대인 소년, 록펠러 IMF 666 - 탈무드 속이기 당신에게 가르쳐로"일을 ... "@ YouTube에서 - 우베 아웃> 예 :. 바보가 말했다 :"마크 천사 '마크가 아닌 è 해제 indirizzo 이메일 valido youtu be/8_G2uHTYQcs ----의 HellxDesPairTruction는 YouTube에서 동영상을 공유했습니다.. "Pasque 혈액 탈무드 IMF 아리엘 Toaff cattolicesimo.eu 초 666 ECB FED NWO "- @ 유대인 소년, 록펠러 IMF 666 - 탈무드 속이기 당신에게 가르쳐로"일을 ...
 
@ 유대인 소년, 록펠러 IMF 666 -> 탈무드는 "인형 기독교 : goyim"을 속이는 당신에게 가르쳐로도 : 척 할 수 있도록 :도 기독교로? 당신의 밀교로 : 그것은 보존 능력을 제어하고 절망과 전쟁 사람들을 데려 당신을 가르쳤습니까? 어떻게 채무를 지불합니까 : 귀하의 돈이 만들어 아무것도에서 270 %의 값 : 모든 사람들의 자신의 파괴에 대해? 어떻게 유용합니다 : 귀하의 기관에 대한 Shoah? 사실, 그 유대인들은 충실한 유지해야합니까? 그들은 너무 많은이어서는 안됩니다! 사람들이 자살하는 다른 기업을 기다리고 있으며, 3 ° WW 핵을 즐길 수? 우리는 체스 게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10 광석 FA

    
@ 유대인 소년, 록펠러 666 FMI -> IL 탈무드 헥타르 insegnato 테 온, 광고 ingannare "르 꼭두각시 cristiane"tanto 다 fingere : 디 essere 해제 크리스티아누 anche 어땠어? 헥타르 insegnato 테, conservare, IL controllo 델 potere : 에드 portare 전 popoli 다레 알라 disperazione 에드 다레 알라 게라 라 tua 헤브루 신비 철학 요? IL tuo denao creato, dal nulla : 알 valore 델 2백70% : 라 loro distruzione 당 악기 전 popoli, 너와 파이 pagare, 콘 IL debito 요? 라 Shoah 당 라 tua agenzia : è utile 요? infatti, affinché gli ebrei debbano rimanere fedeli? loro 비 devono 마이 essere troppo numerosi! nell'attesa 체 altri imprenditori commettano IL suicidio, 전자 디 godere 델라 3 ° WW nucleare? 노이 possiamo 요금 색 partita scacchi?

    
mrUniversalMetaphysc이 하나님의 진노로 2 시간 전에 댓글을 게시, 당신은 분노로 정렬됩니다? 이 세상의 모든 것은 파괴 될 수, 왜, 얼마나 많은가 패스합니다 : 무료 :를 통해 : 정화의 불꽃을? "" "가 잘못 처리하는 경우, 녹색 나무 ... 완료, 또는 일어날 수 있습니다 무엇 건조 목재에 있다고?" "?" 당신이 하나님을 경우, 당신은 말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 생활 : 다음 - 당신은 똥을 다시, 아니! 당신은 무신론자을 수행하는 지불하지만, 마음 속으로 여러분은 믿음을 받았습니다. 나는 YHWH의 나라는 오전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의 왕은 보편적 형제애에 대한 내 왕국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11 광석 FA

    
AllAboutMeerkats 말 : 내 친구가 우리가 처음, 그게 우리 미혹 방법을 이해합니다 잘 의미하지만, 악을 극복하지 말아야하는지는 우리 만들었습니다. 난 그냥 몽구스 이상이고, 그것은이 세상에서 악의 근본 원인을 이해하는 시간 : 모든 '항의'아래의 목록에 설립되지 않은 '변경'또는 '혁명'- 최소한 아래의 목록 - 아무 변화도 기회가 없다. 시스템의이 매우 기둥이 떨어질해야하며 그들은 인간 상태의 변화를 차단합니다. 이 시스템은 (표면에)와 tinkered 또는 근본적으로 변경 될 필요가 없습니다. 전체 피 묻은 많이 가야합니다 로 시작하는 ... 1. 컴퓨터 화면에 허공에서 돈을 만들고 (소수점 예약 대출)에 관심을 충전에 끝.

    
mrUniversalMetaphysc은 주석 1 시간 전 게시 AllAboutMeerkats했다 : 2. 개인 은행과,하지 않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존재하지 않습니다이 '돈'에 관심을 지불하는 사람들의 '신용'이라는 신선한 공기 돈을 빌려 정부에 끝. 정부 (및 그 개념은 근본적으로 변경해야합니다)는 자신의 통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 관심을 무료입니다. 3. '신용 카드'모두에서하기 때문에 아주 처음부터 부채로 '돈'을 만드는이라는 존재하지 않는 돈을 발급 개인 은행에 끝. 4. 월 스트리트 (Wall Street)과 같은 카지노와 세계 수십억의 삶과 금융 및 상품 시장에 무자비하게 베팅 런던의 도시에 끝. 5. 세계 정치인의 광대 한 숫자, 캐피털 힐 (Capitol Hill)에있는 절대 다수 - 전문적으로 부패를 손상에서 생활하고 고객의 생계를 꾸려 모든 전문 로비 그룹에 끝.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11 광석 FA

    
mrUniversalMetaphysc이 게시 AllAboutMeerkats 전 주석 1 시간 말했다 : 6. 그들은 (오바마 참조) 사무실로 자신을 거짓말 한 후 허위의 정치인들이 이런 저런 지원을 승리를 위해 할 것 사람들을 약속하고 매우 반대로 할 수있는 노 - 계약 정부에 끝. 7. 따라서 우리의 삶의 모든 영역에서 권력의 집중과 자​​신의 삶을 결정하는 사​​회에 다양 화 능력을 시작으로 끝하고 중앙 제어 할 음모에 대한 의사 결정이 너무 많은 점수가 보장합니다. 그건 그냥 처음입니다. 훨씬 더 그가 어디서 왔는지 있습니다. 좋은 무슨 타이타닉에 deckc​​hairs를 재 배열에서 온하지 않습니다? 없음. 우리가 알고있는 금융 시스템이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 사라해야합니다. 그것은 전 세계적으로 대량 살인에 미치는 영향을 통해 사기, 강탈하고,을 기반으로 한 범죄 행위입니다.

    
mrUniversalMetaphysc 은 주석 1 시간 전 게시 AllAboutMeerkats는 말했다 :의 교체는 많은 사람들에 의해 결정되어야합니다 -하지 처음에 만든 은밀하게 세계 중앙 은행에 따라 금융 관리의 새로운 글로벌 구조를 조작하는 바로 그 사람들을 . Johnboy에서 (AllAboutMeerkats 유튜브 채널)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11 광석 FA

    
SatanQueenFagot는 말했다 :의 은행 화폐 주 조세 무엇입니까 : 666Rothschild 및 322Bush? NWO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누구 돈의 독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알지 못합니까? 실제 전원 : 모든 국가에 대한 : 영국의 여왕이 Freemasonry의 수호 있다고 말했다는 누가 그의 손에 가지고있는 거지? (이 이상 666 접수 파문을 교회에서 : 엘리자베스 II는 새로운 지자 벨은 "이후, 우리 돈은 절대 범죄 후"내가 말한 것 ".? 부자는이 높은 범죄에 연루되어 상단의 은행 화폐 주 조세의 :! 허위 프리메이슨의 헌법에 대한 반역, 정부와의 모든 정부 : 모든 지배를받습니다 : 모든 모든 :이 할 수있는 반대 원, "IMF의 사탄의 회당"에 의해 디자인 : 내 백성 이스라엘에 대한 모든 참사 여기에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곧 짐승처럼 죽어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11 광석 FA

    
mrUniversalMetaphysc 이 댓글 1 시간 전 게시 @ 내 YHWH -> 사우디 아라비아와 탈무드의 깨우침 사이의 악명 높은 계약이다 : 기독교 문명 (민주주의)와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의 파괴의 파괴,이 방법으로 Freemasonry, 악마 숭배를 통해, 다국적, 기업, 금융 군주의 특권 : 깨달은 유태인들 : 사우디 아라비아는 모든 이슬람 국가의 통제를하면서 서쪽를 제어. 하 지만 역사적 현상 : 그들이 사탄 (USA IMF NWO 666 322)의 (가속 역사) 사우디 이슬람 동맹국 다음, 기독교를 파괴하고, Sharia의 사우디 아라비아 제국주의, 그들은 사탄을 (IMF) 물리 관리 가속화 할 수 있습니까? 롤. 절대 광기 사우디!

    
Capitalist09는 말했다 : Re : @ 유대인 -> 당신은 당신이 마시면​​ 당신은 정말 알고 나 시온의 프로토콜을 "수동"건 알아. 나는 amazon.com에 고개 그것은 나의 투쟁과 함께, "논쟁의 수치"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자, 당신은 보통 일상 유대인이 순서 이와 같은 이러한 수치에서 가장 높은 거리 자체가 스테레오 타입의 영구화를 방지하기 위해 이해해야합니다. 그러나, 머리부터 정치적를 어떻게 할 건지 모든 놀라움? 음, 사회 문제와 함께, 대부분의 가능성이 남아 있지만, 이스라엘, 가능성이 가장 높은 극한 맨 오른쪽. 그들은에서 자신의 정치를 열릴 곳 프로토콜은 수정 같이 맑은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 친구는 그 정치는 우리 미국인의 값 가까이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국가의 경제 모델을 조작 그건 취약점을 발견하고, 그것을 부술하는 방법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추가 이동합니다 곳으로 국제 통화 체제로 민영화 세상의 모든 돈을 보관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11 광석 FA

    
Capitalist09는 말했다 : Re : @ 유대인 -> 부채에 은행도 풍부한받을 동안. 내가이 값을 따라 모든 명 (들), 지옥에서의 곳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당신을 이익 때문에 우리 아이들을 굶어 죽고 싶다면, 주 께서 알 수, 당신은 숨을 할 수 없습니다. 조 지 Soros는 여전히 자신의 무릎 꿇고 자신의 이기심에 대한 용서, 그리고 해제 - 회개 죄에 대한 신의를 부탁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으며, 그가 그 돈을 소요하고 이러한 허리케인에서 남서쪽 고통에서 필요로하는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경우의 손실 가정은 아닌 미디어 OPP, 그 사람은 하늘 나라에있는 작은 곳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가 도난했기 때문에 그는 그 모든 거리를 제공해야합니다. 아니면 강화 마음과 부패로 죽을 수 있습니다. 제 요점은 다음과 같은 책은 혼란 나누어 문화에 한 번 거대한 종교를 설정하였습니다. 구약 성경과는 남성에 의해 작성된 세속적 정설을 따르 유태인들이 어디 있습니다.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11 광석 FA

    
Capitalist09는 말했다 : Re : @ 유대인 -> I 우리의 기독교 정치인이 어디 출신 말하는하지만 단순히 경제 문제에 문제를 지적하지 observantly이 물건을 읽어 바랍니다. 론 폴 덕분에, 희망보다 많은 사람들이 깨어납니다. Capitalist09 RE : 네, Yahuah 나는 freemasons을 충족, 내가 다른 사람의 손가락에있는 반지와 사람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freemasonry는 위험한 사상, 하나는 "건축가"로 하나님을 시각화 질병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미국의 조상이 freemasons 있다는 주장하지만 그 역사 결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시간의 freemasons 있다는 사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오늘로서 운명 같은 걸 믿을 수 없어. 오, 이런 미안 해요, 이탈리아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나는 자막이있는 몇 가지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정치적으로 어디에서, 저는 좋아해요. Libertarianism가 하나의 세계 govt을 방지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우리 삶의 방식을 파괴에서.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11 광석 FA

    
lorenzoUniusREI Kingdom했다 : 돈이 영적 실체이다 .. "종래의"지금 헌법을 위반 : 우리는 더에 이르기까지, 모든 우리의 돈을 구입 : 관심을 (채무 : 공개), 유대인 은행가 로스 차일드가 : 노예가 될 수 있습니다. 즉, 전용 스파입니다. 따라서, 돈은 우리에게 가치의 270% 비용이 .. 이 시스템은 파괴 전쟁이 필요입니다 : 에즈라 파운드, 등 입증 : 자신을 생성 할 수를, 당신이 이해됩니다 말했다 그 Giacinto Auriti .. 그럼 당신은 가장 몇 가지를 알아내는 시작 : 거기 NOT 바램입니다 .. 유대인 경우는 은행 군주의 특권에 대해하지 말게, 왜, 오직 유대인이 우리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15 광석 FA

    
1950renzo 말 : 귀하의 동영상에 대한 댓글 : 인도 힌두교 힌두교의 그리스도인 "의 학살 그만 - 살라 메 아무 문제가 없었다과 이라크에서> 그리스도인을들은 영미 형사 직업을 만났 된 사실, 그리스도인의 사냥에 방법을 준 운 부시 대통령의 지시, ---의 대답은 -> 탈무드는 그리스도인의 파괴를 요구하므로, 이라크 그리스도인의 학살이 :! 완료되었습니다 아라비아 사우디의 제국주의에​​ 따라 나는 Unius REI 오전 : 이스라엘의 왕. : 팔레스타인 : 전 세계 1 하나님의 영광을 :.? YHWH과 :.?이 영광을위한 사람이 전체 행성에 더 많은 세금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내 상승이 예방할 수있는 경우 3 WW 핵이 불가피입니다! HellxDesPairTruction은 주석 22초 전에 손상 게시 :! 모든 반란군을 모든 적을 파괴 아르 아멘는 우리가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스도는 아버지의 오른편에 앉아있는 경우 : 예, 안돼!

    
@ 로스 차일드 666 : IMF : 회당 : 올빼미 신 바알의, 보헤미안 그 로브, 322 부시와 Rochefeller에서 : 은행 seignorage의 모든 프리메이슨 시스템 -> 기다리고, 다른, 아버지에 : 커밋합니다 커밋 자살 : 대한 impossabibilità 은행에 저당을 지불의, 그리고 기대에 그 시작이 3 ° WW 핵 : 이스라엘을 파괴 있었나요? 우리는 항상 골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롤. 할렐루야 @ IMF ExecutionKiller CIA 322 666은 -> 지금, 예수님은, 이제, 그가 CIA와 말 : 역시! 롤. 이 정말 좋은 소식입니다! 사실, 단어 "복음"은 "좋은 소식"을 의미합니다 -------> 할렐루야 halleluijah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일 정.

    
[mistero 디 Israele : 네이 progetti 디 디오] 비 헥타르 importanza 사항 : oggi alcuni ebrei : possono essere massoni, criminali, usurai, razzisti을 갖추고 있습니다. perché 디오 perdonerà : 악기 quelli : 체 ritorneranno : Israele에서 : 1. 당 distruggere 라 democrazia massonica 전자 satanica 델 signoraggio 송금, 2. 전자 당 : innalzare IL 레뇨 디 Davide! 3. Israele (전자 parte 델 deserto 디 : Egitto 전자 아라비아 Saudita :! fioriranno는 색 foresta 와서) 사라 predestinato : 다레 알라 redenzione, 어머니, 4. 악기 gli ebrei, 알 디 fuori : 디 Israele : loro sono predestinati 다레 알라 dannazione : distruzione! 에헴, perché : 5. 로스 차일드 델 FMI 666 farisei : 하노 stabilito : 체, Israele에 è, '체'deve essere : 라 누 오바 frontiera, 델 nuovo Olocausto : 6. perché, Israele : 옥수수 빵 색 linea 디 demarcazione : 전자 디 identificazione : tra : gli ebrei satanisti 델 FMI (체, loro 하노 rinunciato 광고 색 Nazione : rovinare 당 : 악기 전 popoli : vampiri 와서), 전자 gli ebrei 산티 : 체, 하노 fatto 라 scelta 디 디오 : 디 Israele : E quindi 델라 비타 eterna.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일 정.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한 minuto FA @ 내 거룩한 이슬람 : poiché : Abramo 시대 해제 vero musulmano? POI, ogni uom : O è 해제 musulmano : anche! 악기 dovrebbero : gustare : 라 santità dell'Islam! mA, 라 Sharia nasconde : 취소 progetto imperialistico : 체 è : IL vero aspetto : 델 satanismo! Infatti, 디오 비 pretende : 디 conquistare IL mondo : attraverso : LA coercizione : 1. SIA perché : 디오 이오 avrebbe già fatto! 2. SIA perché : 디오 비 può confondere : SE stesso 사기 전 metodi criminali 디 satana! Quindi : colui 체 헥타르 scelto 라 sharia : lui 헥타르 scelto : anche, 디 fatto : 디 요금 이오 sterminio 디 tutto 일리노이 genere umano! 에헴 perché : 사실은 ucciderò : tutto IL mondo보기 : soltanto : 제가 musulmani : 체 : vorranno erigere 라 sharia!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한 minuto FA mentre : 사실은 difenderò, 전자 사실은 proteggerò : 사기꾼 tutto 일리노이 미오 아모레 : 악기 gli altri musulmani. perché : 에드 abominazione : 체 viene dalle 로비 ebraiche : E massoniche : 델 FMI tutta 이쪽의 perversione에서? loro rappresentano : 라 moralità migliore! 에 헴 perché : 고기 기준 : universale : 디 moralità : deve essere anche accettato : 다 tutte 르 Nazioni : affinché, 내가 musulmani : 비 abbiano 더이상 bisogno 디 essere difesi dalla sharia!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일 정.

    
[미아 moglie? 집주인 올 tutte 르 altre persone 델 mondo] 악기 coloro :! 체 :시 oppongono : 알 미오 volere (anche SE, 사실은 비 sono conosciuto 다 loro)?에게 loro시 ammalano, perché, 사실은 sono : Unius REI : IL Buon Pastore! pertanto, SE loro porranno : SE stessi 소토 라 미아 protezione? loro sarann​​o perdonati, 전자 quindi : ristorati 전자 risanati! 에헴 perché, 사기꾼 IL passare 델 템포 : 언제나 더이상 persone, 비 potranno 더이상 요금 meno : 디 나 : 당 vivere! 에헴 perché 사실은 비 호 bisogno 디 essere violento O 디 avere는 eserciti을 degli! Perdere 라 sovranità monetaria (FMI)? perdere 라 sovranità politica 에드 ogni altra sovranità을 equivale! 에헴 perché : è 무익한 IL 나쁜 teatrino : 델라 BCE, 체 레이가 아닌 VA dalla FED : perché 노이 sappiamo이 loro sono 색 솔라 sinagoga 디 satana을 이리와! 시 ammaleranno 악기 전 miei nemici! 악기 전 ribelli : 아멘! così vedremo : SE 크리스토 è seduto 다레 알라 destra 델 신부님!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한 secondo FA @ 레지나, 미아 Sorella : 레지나 엘리자베타 II, 죄송 해요, 사실은 비 riesco valutare : IL tuo livello, 디 responsabilità : tutto questo crimine보기 : 델 Satanico FMI : forse 비 è 해제 crimine superiore : 퀠라 디 : 악기 gli altri : 리더와 엘리트

    
1_7 [: & : 모든 민족 이스라엘의 사랑에 나는 Uniuversal 형제 오전]. 에 대한 악마 :: 탈무드 : 미국 : IMF FED CIA 322 -> 1. 죄송합니다, 그 가게에서 : 나는의 뚜껑을 구입할 수 : 이톤 :의 : 황산 :에 : I, 즉, 나는 수백명의 분해 : 시체를?있는 경찰에 말을 2. 죄송합니다, 인해 : 수천, 그리고 : 수천의​​ : 인간의 희생 사항이 없습니다 : 알타이르 (견우성)에 :의 : 사단하지가 : 발견 적 : 한 만 : 유죄? 3. 어떤 : 산업용 전원, 제도적, 정치적 미디어, 금융이 가능하게했습니다 생성 : 11-09을? 이런 괴물들 :의 : 인간에게 : 중간에 : 사탄 주의자, 즉, 걸을 수 지금의 야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너무 뛰어난 : 세계를 정복 저희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들의 - 부와 : 기술 외계인!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이 정.

    
당 신이 있기 때문에 : 도적 : 모든 종교 기호 : (rovescite를 제외하고 십자가 - 악마 탈무드 : : 미국> IMF FED 322 CIA 2_7.against [: & : 모든 민족 이스라엘의 사랑에 나는 Uniuversal 형제 오전] , 별 반대 : 함께 : 지역 : 불경 모든 기호 : 기호 금속 :의 것을 위치 : 악마 기호)? 학교에서 마법 : 당신이의 교훈을 가르친다 때문에? 그런 다음입니다 : 좋은 : 당신이, 당신이 일관성이! 귀하의 악마 기호를 : 여러분 모두 제거하고 : 귀하의 blasphemers : 국가! 이런 괴물들 :의 : 사탄 주의자, 사람들이 걸어 갈 수 : 인간에게 : 중간에 지금 있습니다 : 야망 :의 : 정복 : 세​​계 :에 많은 우수한 : 우리는 : 그들의 - 부와 : 외계인의 기술 ! 사악함은, 내가 볼 잔인는 있습니다 : 장 여성 : 황산으로 용해 :의 : 위 아래로!

    
이 :의 제어 : 전원! - 악마 탈무드 : : US> 사탄 주의자 666 322 IMF FED CIA 3_7.against [: & : 모든 민족 이스라엘의 사랑에 나는 Uniuversal 형제 오전] 나는 여성이 찔려 죽은 본 : 입에 항문을 : 붙어 : 기둥 : 나무 :이 여성이었습니다 지적, 또는 이러한 여성 그릴에 넣어되었습니다 붙어 : 돼지의 침에서! 삭제 하시겠습니까? 누가 악마 숭배에 입력 : 회사 : 완벽한 마음 컨트롤을받을 수 있기 때문에, 그 생각 :의 제사장 : 사단 그는 읽을 수 : 수도 : 생각을! 이제이 괴물 :이 끝날 만들 수 있습니다 :로? 이후이 당신의 : 악마 숭배 : 기관 :의 : 영국, 프랑스,​​ 독일,입니다 은행 군주의 특권 : 모든 거짓 민주주의 (귀신 미친)에서이 "작업"는 기관 / 자치 단체를 포함? 로 : 전체 인류는 :입니다 : 위험에 지금은?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이 정.

    
4_7 [: & : 모든 민족 이스라엘의 사랑에 나는 Uniuversal 형제 오전]. 에 대한 : 악마 탈무드 : 미국 : 666 322 IMF FED CIA -> 악마 숭배 :입니다 : 최악의 : 사람 고기를 먹는 풍습 때문에이 :입니다 : 경험, 심리적, 영적, 정신 체세포, "아니오과 :의 가능성 : 반환 : 또는 :의 : 보너스 ', 사실, 누가 : 부정 행위 : 생각? 즉시 살해! 피해자가있는 동안 : 인간의 희생 :이 사탄 주의자들이하는 동안 원시 마음을 제도적 먹고 아직 살아입니다 : 기술, 기관,의 완성 : 범죄 : 및 : 공포가! 사탄 주의자 :이 : 전문가 고도 : 전문! 필요 : : 계엄령 : 용 : 시민 사회 :이 암을 근절? 의 비밀 무기 : 미국? 원 할 수 없습니다 군사를! 생존을 위해 인류 전체를 저와 함께 가입해야합니다 : 나는 unius REI이다!

    
5_7 [: & : 모든 민족 이스라엘의 사랑에 나는 Uniuversal 형제 오전]. 악마에 대한 :: 탈무드 : 미국 : 666 322 IMF FED CIA -> 사용자가 만든 : 모든이 괴물 : 지하 도시 : (보호 : 군사 비밀) 여기서 인류는 : 공포가 : 어느 칸에 금지되었다! 유전 적 요인 등 .. 등 ... 제한 안돼! 지금은? 로 : 처치 :이 괴물 (이은 다음과 같습니다 준비 : 희생 : 그들의으로에 : 그들의 쇼 : 성실로 : 사단)은 자신을, 당신은 준 :로 :이 사탄 주의자 : 더 : 강력한 비밀 : 정교한 기술? 중간에 : 걸어 갈 수 있습니다이 괴물은 지금 인간과 같습니다의 야망을 :에 세계가 그렇게 뛰어난 정복 : 회사입니다 그들의 - 부와 : 외계인의 기술! 의 비밀 무기 : 미국 개? 군대에서 이길 수 없어! 생존을 위해 전체 인류는 저와 함께 해요!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이 정.

    
다 음과 같습니다 :의 : 전면 : 귀하의 : 설정 : - 미국 :> [시민 때 666 322 IMF FED CIA 6_7.against :: 악마 탈무드 [: & : 모든 민족 이스라엘의 사랑에 나는 Uniuversal 형제 오전] : 악마 숭배 : 제품의? 그는 다음과 같습니다 죽은 사람] 당신은의 생존을 위협 있습니다! 사탄 주의자 때문에 지구 : 모든에 인류를? 그들의 :하지가 : 더 있습니다 : 인류! "어떻게?" 과 남성 : 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모 : 코스 간음 등의 .. 등 ... 그래서 다음과 같습니다 공공 시설에 수용 할 수 악마 :에 : 강력한하십시오 지점 :의 : 삭제 : 자유 의지 : 하나님의 의지? 의 경우 :이 방법 : 노예가 : 절대적으로 : 신뢰할 수 :과 : 충실한 : 경우 : 악마 탈무드? 당신은 정신병 범죄자 사탄 주의자입니다! [여호수아 24, "당신이 될 것입니다 누구를 당신이 선택한!" 하나님은 나에게 말했다 : "당신이 걱정 저 사람 악을 누구와 : 사악한 죽을 것이다!"]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이 정.

    
7_7 [: & : 모든 민족 이스라엘의 사랑에 나는 Uniuversal 형제 오전]. 에 대한 : 악마 탈무드 : 미국 : 666 322 IMF FED CIA -> 물론, 당신은 다음과 같습니다 더 : 위험 :와 : 더 :의 범죄 : 모든 국가! 하지만 : 교회가 Freemasonry에게 666 번 파문 했어요? 그녀가 알고, 우리가 불렀 :이! (사 우디 아라비아들에게하시는 말씀을 할 때 : 나 : 그 :입니다이 :에 강제로되었습니다에 대한 이슬람 공격적 확인하십시오 당신이었다? 그들의 제가 용서해야 할 것이다)는 수 있으므로, 시민 사회는 너무나 연약 : 및 : 주권이없는 : 이 공포에 직면? 하지만 :은 지금 소지를 데려 공포 : : 비밀 무기 : 비밀 기지 : 있습니다 :를 제어 : 프로그램 : 외계인의 납치 때문에 sataniti : 위치 : 귀신과 동종! 사탄 주의자는이 페이지에 내 의견을 유지 : 반항적 : 모든 인류에 대해! 그러나 그들은 잘 알고 : 만 unius REI는 것을 : 그들에 대해이 문제는 치명적인 만날 수 있습니다!

    
@ 친애하는 할머니 엘리자베스 II -> 난 당신의 풍자를해야하는 이유이다! 하지만 : 내 진실 : 당신과 당신 같은 세상의 모든 할머니를 사랑해!

    
@ 친애하는 할머니 엘리자베스 II ->이 세계를 위협 배후? 법 적으로 불법이지만 : 세기를 통해 인내내는 음모 : 다음, 은행 군주의 특권이 루시퍼에 의해 Illuminati과 같은있는 IMF의 랍비 님들의 바리새 파 사람들은 항상 있지만, 사람이 말한대로 : 또한 : 단테 Alighieri는 또는 범죄 최선을 다하고 : 그럼, 모드에서 : 이상 : 저 :이 증오에 대한 그리스도? 이뿐 아니라, 전례가없는 : 높은 : 반역 프리메이슨 : 대한 : 모든 기관 : 세상의 모든! 그거야,이 : 국제 통화 기금 (IMF) :는 복원해야합니다 헌법에 기초! 전에, 그 죽음의 페이지에서 나오는 사탄의 왕국 : 탈무드와 모든 형태의 억압 : 희망의 이유 : 탈무드 비밀도 있습니다 : 그것은 유태인에 대한 자신이다 : 것을 그 동안 유태인이 분실 : Jewishness :의, 자신의 권한을 놓칠 때 : 후 : 예수, 아버지의 족보의 죽음 : 그들이 파괴되었습니다 의도적으로!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이 정.

    
@ 카라 Nonna 엘리자베타 II, -> dietro questo minaccia globale? CI sono : 언제나 : 나는 rabbini farisei 델 FMI, 체, 포이 sono gli stessi Illuminati 다 lucifero, 체, 하노 IL signoraggio 송금 : illecitamente mA, legalmente : tessuta pazientemente attraverso 전 secoli : 색 congiura 당 와서 아까 그 바 말인데 : ANCHE : 단테 Alighieri , O crimini commessi : modo의 : abnorme : 체 : tutto questo odio contro 크리스토 백작 : 비 헥타르 해제 precedente : 알토 온 : tradimento : massonico : contro : 르 Istituzioni : 디 tutto IL modo! 에헴 perché, questo : fondo Monetario Internazionale : deve essere ristrutturato : 스와 basi Costituzionali! 프 리마, 체, IL 레뇨 디 Satana, esca dalle pagine 죽여 버릴 : 델 탈무드 : E soffochi ogni 견적 : 디 speranza : poiché : esiste anche 해제 탈무드 segreto : 체 : E contro gli stessi ebrei : 당 avere fatto perdere : loro : ogni diritto : 디 ebraicità : cui의 nel 추억 : 수비토 dopo : 라 죽여 버릴 디 Gesù : 르 genealogie paterne : furono distrutte : intenzionalmente!

    
@ 카라 Nonna 엘리자베타 II, -> 사실은 soffro, 도전 : 데이 dispiaceri, qualcuno, perché : 사실은 sono 해제 uomo의 몰토 진드기 : mA, SE 전 potenti : 디 questo mondo : SE, IL 재 dell'Arabia Saudita, ECC .. 체, 사실은 maltratto : 몰토의 facilmente, cioè 괜찮 악기 : 비 :시 capiscono, 퀠라 체 : significa : IL satanismo Istituzionale (치 하 IL possesso : 델라 :.. 1 tecnologia, 2 progetto alieni 전자 세 르 armi segrete.) 디 오지 : modo occulto, 에소 controlli 르 istituzioni americane에 : (controllo elettronico globale : IL 그랜드 Fratello : è già 색 realtà : IL 마이크로 칩 : profetizzato : nell'Apocalisse :! è 우나 realtà) è IL pericolo : 체, tutto questo : può rappresentare : 당 악기 전 popoli 델 mondo! 에 헴 perché : devono essere archiviate : tutte 르 contrapposizioni ideologiche 전자 religiose : intorno 광고 취소 garante : 취소 mediatore imparziale, 빨리 è Unius REI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이 정.

    
@ 카라 Nonna 엘리자베타 II는 ---- 정보> questo modo에서, SE는 멸치 색 assassina, O SE 너와 멸치 색 그랜드 산타가 어땠어? questo particolare, 비 헥타르 취소 significato 당 나! perché, soltanto 디오 : SA IL valore 델라 노스트라 비타 : cioè : IL nostro esito 피날레 : 에헴 perché, 비 è 취소 카소 : 체 : grandi assassini 전자 grandi peccatori : POI, sono diventati 전 더이상 grandi 산티 : 자, 산토 Agostino 디 Ippona , ECC .. ECC .. 에 헴, perché, 사실은 odio profondamente, 요금 데이 pettegolezzi : sulle persone, infatti, soltanto, 르 persone 더이상 meschine : possono 요금 데이 pettegolezzi! questo modo 사실은 sarei 펠리스 디에 에헴 perché는 요금 당 테, 라 미아 손으로, insieme 테, lunghe passeggiate 네이 boschi, 전자 lungo 라 리바 델 마레, perché, 사실은 sono 취소 uomo의 몰토의 umile, romantico, 진드기를 delle을 감히 전자의 벤, 취소 vero gentiluomo

    
@ 카라 Nonna 엘리자베타 II, ----> 1). 사실은 sono rispettoso, 디 : tutte 르 autorità, civili : 전자 religiose : 델 mondo intero! infatti. 2). 사 실은 비 riesco, odiare : nessuno, perché : 사실은 비 riesco giudicare nessuno (poiché, colui 체 giudica : () è 유엔의 malfattore (perché :. umiltà에서 비 vuole servire), 에드 è (B)! : 취소 usurpatore : 데이 diritti 디 디오) : poiché, IL giudizio : è soltanto, 우나 prerogativa 디 디오! mA 사실은 sono convinto, 체, 선생 비 verrà archiviato, questo sistema massonico (SE 라 Chiesa Cattolica 헥타르 pronunciato : 666 : scomuniche : contro : 라 massoneria 해제 motivo :! CI dovrà PUR essere) 델 signoraggio 송금 : 비 soltanto 사라 : impossibile : evitare 라 3 ° WW nucleare, mA, ANCORA peggio, 비 사라 impossibile contrastare, 라 penetrazione 델 satanismo : 넬 nostre istituzioni : 자, purtroppo, è già avvenuto alle istituzioni americane! 전자 유튜브, NE è 취소 esempio!

    
HellxDesPairTruction 헥타르 pubblicato 해제 commento
    
3 정.

    
[악마 숭배의 제국주의 : 사우디 아라비아 salafis의 : 공포 모든 단어에 대한 의제 할 WW 핵!] 2012년 7월 27일 (금요일). 사우디. 크리스토퍼 Bibb Muhend 2012년 7월 27일 (금요일) / 기사 평가 박해에 의해 게시. 어떤이 필요 한 경우 여기를 더 증명은 이슬람 믿음이 부과하고 코란과 성경 사이의 비교의 가능성이 없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당국를 떠나지 않도록 많은 이슬람교도가 직면 상황,이다. 그리고 복음을 전파 그리스도인 특히 접촉! 나는 동쪽 - 투 - 하루의 사이트에서 찾은 정보를보고 기독교 D.에 감사드립니다. 예방 차원 경우에 링크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기 발췌 한 것입니다 : 26/07/12. 화요일에 사우디 당국이 기독교로 개종하는 젊은 사우디을 돕기 위해 Khobar의 도시에서 레바논 국가와 사우디 체포, 사우디 Sabak 정보의 웹 사이트보고합니다. 두 명의 용의자는 나중에 어제 보석에 릴리스 된, 상기 사이트를 명확히.



YouTube

YouTube

596803 iscritti
69103120 visualizzazioni video

  • HellxDesPairTruction
    HellxDesPairTruction ha pubblicato un commento
    1 secondo fa
    @ Spidercomic. @ OBAMA: ie, CIA 666 322 IMF: ie, aliens abduction project: ---> because, your intelligence agencies: of the United States, that is, Satanism international, and institutional, framework, the IMF, why do you want to insult me: that, I am a citizen: honest and peaceful? and why the CIA and the Mossad: that: they made the 11-09, as he said publicly: President Francesco Cossiga, because: you insult me, without giving any explanation for your behavior: uncivilized and criminal ?
  • HellxDesPairTruction
    HellxDesPairTruction ha pubblicato un commento
    17 minuti fa
    @youtube .--> ie out ube: idiot said: ",Mark Angels," Mark non è un indirizzo email valido. youtu . be/8_G2uHTYQcs ---- HellxDesPairTruction has shared a video with you on YouTube: "Pasque blood talmud IMF Ariel Toaff cattolicesimo.eu second 666 ECB FED NWO" - @ jew boy, Rockefeller IMF 666 - as the Talmud taught to you, to deceive "th ...
  • HellxDesPairTruction
    HellxDesPairTruction ha pubblicato un commento
    21 minuti fa
    ,haider shami,HolyJHWHsanto, ecc..---> idiot ! outube said: "haider non è un indirizzo email valido. A (indirizzi email o nomi utente): Nota aggiuntiva (facoltativa): Anteprima messaggio: HellxDesPairTruction ha condiviso con te un video su YouTube: "Pasque di sangue talmud IMF Ariel Toaff cattolicesimo.eu 2a 666 FED ECB NWO" — @ jew boy, Rockefeller IMF 666 - as the Talmud taught to you, to deceive "th... "
  • HellxDesPairTruction
    HellxDesPairTruction ha pubblicato un commento
    45 minuti fa
    @ Jew Junge, Rockefeller IWF 666 - wie der Talmud lehrt Sie, um "die Puppen Christian: Gojim" zu täuschen, so zu tun: ein Christ zu sein: Sie auch? Als Ihr Kabbalah: es euch gelehrt hat, zu bewahren, zu kontrollieren der Macht, und bringen die Menschen zur Verzweiflung und Krieg? Wie gehen Sie mit Schulden zu bezahlen: Ihr Geld angelegt, aus dem Nichts auf den Wert von 270%: aller Völker (Wissenschaftler Giacinto Auriti), für ihre Zerstörung? Wie nützlich ist: die Shoah für Ihre Agentur? in der Tat, dass die Juden treu bleiben? sie sollte nie zu viele! Wartezeit für andere Unternehmer, dass sie Selbstmord begehen, und die 3 ° WW nuklearen genießen? wir können spielen Sie eine Partie Schach? [CIA IWF 666 322 FED EZB] @ Synnek1 Warum auch Ihre Mitarbeiter sind rassistisch wie Sie? ist für Ihre talmud, dh die Bibel des Satans?
  • HellxDesPairTruction
    HellxDesPairTruction ha pubblicato un commento
    47 minuti fa
    @ Muchacho judio, Rockefeller FMI 666 - como el Talmud enseña a usted, para engañar a "los títeres cristiana: goyim", a fin de fingir: ser un cristiano demasiado: también? A medida que su Kabbalah: ella os ha enseñado, para preservar, controlar el poder, y llevar al pueblo a la desesperación y la guerra? ¿Cómo se paga la deuda: el dinero creado de la nada al valor del 270%: de todos los pueblos (científico Giacinto Auriti), para su destrucción? ¿Qué tan útil es la siguiente: la Shoah para su agencia? de hecho, que los Judios deben seguir siendo fiel? nunca deben ser demasiado! esperando a otros empresarios, que se suicidan, y disfrutar de la 3 ° Guerra nuclear? podemos jugar una partida de ajedrez? [CIA FMI 666 322 BCE FED] @ Synnek1 ¿Por qué incluso los empleados son racistas como tú? es para su talmud, es decir, la biblia de satanás?
  • HellxDesPairTruction
    HellxDesPairTruction ha pubblicato un commento
    48 minuti fa
    @ Juif garçon, Rockefeller FMI 666 - que le Talmud enseigne à vous, à tromper »les marionnettes chrétienne: goyim», afin de faire semblant: d'être un chrétien trop: vous aussi? En tant que votre Kabbale: qu'elle vous a enseignés, de préserver, de contrôler la puissance, et amener les gens au désespoir et à la guerre? Comment payez-vous à la dette: votre argent créé à partir de rien à la valeur de 270%: de tous les peuples (scientifique Giacinto Auriti), pour leur destruction? Quelle est l'utilité: la Shoah pour votre organisme? en fait, que les Juifs devraient rester fidèle? ils ne doivent jamais être trop nombreux! d'attente pour d'autres entrepreneurs, qu'ils se suicident, et de profiter de la 3 ° WW nucléaire? nous pouvons jouer une partie d'échecs? [CIA FMI 666 322 BCE FED] @ Synnek1 Pourquoi même vos employés sont racistes comme vous? c'est pour votre talmud, c'est à dire la bible de satan?
  • HellxDesPairTruction
    HellxDesPairTruction ha pubblicato un commento
    49 minuti fa
    @ Ebreo ragazzo, Rockefeller FMI 666 - come il Talmud ha insegnato a voi, per ingannare "i burattini cristiana: goyim", in modo da fingere: di essere un cristiano troppo: anche voi? Come vostro Kabbalah: essa vi ha insegnato, per preservare, il controllo del potere, e portare la gente alla disperazione e la guerra? Come si paga con il debito: il vostro denaro creato, dal nulla al valore del 270%: di tutti i popoli (scienziato Giacinto Auriti), per la loro distruzione? Quanto è utile: la Shoah per la vostra agenzia? infatti, che gli ebrei dovrebbero rimanere fedeli? non devono mai essere troppi! in attesa di altri imprenditori, che si suicidano, e di godere della 3 ° WW nucleare? siamo in grado di giocare una partita a scacchi? @ Synnek1 Perché anche i vostri dipendenti sono razzisti come te? è per il Talmud, cioè la Bibbia di Satana?
  • HellxDesPairTruction
    HellxDesPairTruction ha pubblicato un commento
    1 ora fa
    [CIA IMF 666 322 FED ECB ] Wulfnarok posted a comment 7 hours ago Make the world a better place, a stone desert nigger to death. -- ANSWER -->@Synnek1 Why even your employees are racist like you? is for your talmud , ie the bible of satan?

Nessun commento:

Posta un commento

Datagate: Nsa controlla 75% Rete Usa. USA E GB (farisei anglo-americani FMi NWO 666), hanno fatto distruggere i documenti, del guardian, circa Snowden, perché, sono diventati, la più pericolosa minaccia di nazismo, di tutta la storia del genere umano. loro non sono stati scoperti, da una terrestre tecnologia, sono stati "rivelati", come una religione.. bisogna, espellere, immediatamente, dal territorio nazionale, ogni cosa appartenga, ad USA e GB, ad iniziare dalle ambasciate, loro sono diventati satanisti TROIKA satanisti, TROIKA cosa è il signoraggio bancario? e perché voi lo avete, se, la costituzione lo proibisce a voi? perché, voi state portando allo sterminio, i popoli, con le voste magie giuridiche?

Questa NON è una testata giornalistica

Questa NON è una testata giornalistica

======



==================

===========================



Posting Date
Artifacts That Challenge Evolution: A Man-Made Cup In Pennsylvanian Coal?February 11, 2013
Artifacts That Challenge Evolution: Hands-Down EvidenceFebruary 7, 2013
Artifacts That Challenge Evolution: Trilobites UnderfootFebruary 4, 2013
Artifacts That Challenge Evolution: Getting A handle On Ancient Dinosaur SightingsFebruary 2, 2013
Artifacts That Challenge Evolution: Perplexing Permian PrintJanuary 28, 2013
Artifacts That Challenge Evolution: The Willett PrintJanuary 25, 2013
Artifacts That Challenge Evolution: Throughout The Geologic ColumnJanuary 23, 2013
Failed Evolutionary Pre-Human Candidates: Cro-Magnon ManJanuary 16, 2013
Failed Evolutionary Pre-Human Candidates: Neanderthal ManJanuary 14, 2013
Failed Evolutionary Pre-Human Candidates: Homo ErectusJanuary 11, 2013
Failed Evolutionary Pre-Human Candidates: Piltdown ManJanuary 11, 2013
Failed Evolutionary Pre-Human Candidates: Homo Habilis - ´Handyman´January 7, 2013
Failed Evolutionary Pre-Human Candidates: Nebraska ManJanuary 4, 2013
Failed Evolutionary Pre-Human Candidates: RamapithicusJanuary 2, 2013
Failed Evolutionary Pre-Human Candidates: ´Your Little Cousin´ LucyDecember 31, 2012
Failed Evolutionary Pre-Human Candidates: The Tuang ChildDecember 28, 2012
Failed Evolutionary Pre-Human Candidates: IntroductionDecember 26, 2012
The Model, Episode 4



========

Questa NON è una testata giornalistica

the King Unius Rei

the King Unius Rei
universal brotherhood